UPDATED. 2024-04-28 15:51 (일)
주산면, 벚꽃길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구슬을 꿰다.
주산면, 벚꽃길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구슬을 꿰다.
  • 양창용
  • 승인 2021.06.0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의 최남단에서 성공적 개최 홍보 ‘톡톡’

보령시 주산면(면장 김영두)은 곧 다가올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를 위해 주산면 벚꽃길 입구 상단에 홍보간판을 설치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주산면은 보령시 최남단에 위치하고 서해안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어 시 방문객이 유입되는 주요 길목 중 하나이며, 봄철 벚꽃 축제 및 벚꽃길, 여름철 물빛공원 및 화산천, 그리고 연중 보령호 드라이브 등 3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지역으로, 보령해양머드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선제적 홍보활동에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는 국도21호선 주요 길목인 신구1리, 야룡1리, 창암1리에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홍보간판 설치로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염원에 열정을 보여 왔다.

김영두 주산면장은 “이번 홍보간판 설치로 전 국민에게 박람회를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외에도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해 벚꽃 개화기에 현수막 게시, 홍보 퍼포먼스, 포토존 조성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산면은 면사무소 명칭이 ’행정복지센터‘로 변경됨에 따라, 입간판과 청사 내외 안내판을 새로 설치하는 등 주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명칭 변경 사항을 각종 매체를 활용해 지속해서 홍보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