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빛나라~ 푸른 꿈! 신나라~ 어린이날 축제!
빛나라~ 푸른 꿈! 신나라~ 어린이날 축제!
  • 양창용
  • 승인 2021.05.1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9회어린이날 기념 우리가 주인공 신나는 어린이날 축제 열려

보령창미유치원(원장 김영수)은 4일 제99회 어린이날 축제를 실시 하였다.

평소에 유아들이 보고 싶어 하던 영화 중 토끼경찰관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주토피아를 선정하여 관람하였다. 영화를 보고 난 후 유아들은 주인공처럼 경찰관이 되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친구들이 많았고 주디처럼 용기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하며 도전과 모험의 가치를 깨닫는 시간이 되었다.

영화를 보고 난 후 기다리던 보물찾기 시간~ 두둥! 보물찾으러 간단다! 이야이야호~ 라고 신나게 노래를 흥얼거리며 지도를 들고 놀이터로 gogo!! 꼭 꼭 숨어있는 보물을 찾아라~를 외치며 출발!‘세상에 빛인 너의 날~ 축복하고 사랑해!’라고 적힌 사랑의 보물 쪽지를 보물지도에 표시되어 있는 곳에서 찾는 보물찾기 놀이를 하였다.

바쁜 발걸음과 눈길로 보물을 구석구석 찾는 모습이 무척 귀엽고 사랑스러웠고 유아들은 보물을 찾을 때 마다 큰 소리로‘찾았다!’라고 외치며 함박웃음을 보였다. 보물찾기가 끝나고 모든 친구들은 입에서 사르르 녹는 솜사탕과 달콤한 마카롱을 선물로 받았다. 내년에는 더 어렵게 숨겨달라고 눈을 반짝이며 이야기하는 친구들의 미소가 눈부신 하루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가 찾은 진정한 보물은 바로 보령창미유치원 유아였으며 모두에게 즐겁고 행복한 5월 가정의 달이 되길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