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오늘은 미리 어린이날!
오늘은 미리 어린이날!
  • 양창용
  • 승인 2021.05.0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산초, 어울림 체육대회 실시

학생들의 꿈과 끼를 자유롭게 펼치고 사제지간이 함께 소통하며 공감하는 시간을 위해 미산초등학교(교장 박윤제)는 4월 30일 어울림 체육대회를 실시했다.

전교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 행사는 담당교사(김용진)의 계획 아래 다양한 운동종목과(큰 공 굴리기, 풍선 탑 세우기, OX퀴즈, 판 뒤집기, 공 바구니 넣기, MVP게임, 청백계주 등) 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 보물찾기)으로 구성되어 강당에서 진행되었다.

급식실 또한 오래전부터 특별급식을 계획하여 평소보다 더욱 화려한 메뉴(스테이크, 샌드위치, 피자, 마카롱, 에이드, 아이스크림, 김밥, 딸기 등)를 준비 했는데, 메뉴를 본 아이들은 눈을 동그랗게 뜨며 기뻐했다.

맛있는 점심 식사후에는 보물찾기를 실시했는데 학생들은 보물을 찾기 위해 학교 곳곳을 돌아다녔고 곧 여기 저기서 환호성 소리가 울려 퍼졌다.

특히, 하교전에는 미산초등학교 학생 모두가 스마트워치와 수건을 어린이날 기념 선물로 받았다. 스마트 시대의 선진화 교육을 받는 학생들이 되길 바라며 준비한 이 선물은 스마트 워치를 학생 개별 태블릿과 연계하여 교육 효과를 더욱 극대화 하고 질 높은 교육을 위해 사용되도록 권장 될 예정이다.

박윤제 교장은‘이번 체육대가 학생들 개개인의 소질과 잠재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더욱 씩씩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