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추석연휴에도 안전하게! 따뜻하게!
추석연휴에도 안전하게! 따뜻하게!
  • 문상준 취재본부장
  • 승인 2020.09.2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해양경찰서장, 추석 연휴 앞두고 해안가 점검과 사회복지 시설에 위문금 전달

보령해양경찰서장은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연휴 대비 연안해역과 다중이용선박(도선·여객선·낚시어선·레저보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파출소 현장을 방문하여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한다고 밝혔다.

추석연휴 귀성객과 가을철 관광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파출소·함정·구조대 현장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 한다.

중점 점검사항은 ▲코로나19 대응 감염 예방수칙 준수 ▲해양사고 예방 및 긴급대응태세 확립 ▲다중이용선박 안전관리 실태 등이다

또한, 이 기간 동안 과장급 책임 파출소를 지정하여 전 직원이 비상태세를 유지하며 각종 사건·사고 사전 예방과 사고 발생 시 신속대응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나눔 문화 확산과 외롭게 명절을 보내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보령시 소재 노인요양시설에 위문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아쉽지만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위문금은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성대훈 서장은 “국민들이 안전하게 바다를 찾을 수 있도록 보령해양경찰은 명절에도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간이지만 마음만은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