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10 (금)
김지철 도교육감 2선 마무리 잘 하시라!!
김지철 도교육감 2선 마무리 잘 하시라!!
  • 양창용
  • 승인 2020.09.09 09:20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번 연타로 교육감 잘 해 드셨으면 성공하신 것

김지철교육감을 몇 일전 만났습니다.

확실히 몸 관리를 잘 관리하고 계셔서 그런지 얼굴은 기름기가 잘 돌아서 뺀지름 하셨습니다.

교육감님 혹시 3선 출마 하신 다는것이 사실인지요?

2번 연타로 교육감 당선 되셨는데요? 다른 사람들도 한번 씩 해 드시게 임기 잘 마무리하시고 참교육 발전에 매진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보령에서 욕 많이 먹고 사는데 고향도 아닌 김지철 교육감께서는 저보다 욕을 더 드시는 것 같습니다.

말 떨어지기 무섭게 교육감님 얼굴 색이 싹 변하시더라고요

힘없고 빽없는 학교 교사들이 주장합니다. 
김지철 교육감님 당선되시고 능력도 안되는 공모한 교장들이 엄청 많아 아주 기분이 더럽다고 주장합니다.

전교조 교사들이 현장의 목소리는 교육감님에게 직접 보고하는 교사들이 없나보죠? 그러니까 재미 봐서 계속 공모 교장 발령 내시나 봐요?

그래서 김지철 교육감 취임 후 지금까지 충남도육감 취임 후 공모 교장 발령한 현황을 정보공개 청구 했습니다.

솔직히 전국 교사들이 다 알고 있다는 9급 공무원에서 교감 건너 뛰고 바로 교장으로 진급한 교장들이 상당하고 합니다.

전부 전교조 출신 교사들이 공모해서 각 학교에 교장으로 발령 냈다고 하는데 세금 내는 시민들은 전혀 모르고 있는 게 말이 되느냐고 이빨을 갈고 있는 퇴직 교사들이 차기 선거에서는 공주대학교 동문 중에 반드시 전교조 출신이 아닌 경우지고 참교육을 실천하며 9급 공무원들이 서열을 파괴하면서 5급으로 승진시키는 못된 버르장머리들을 반드시 척결해야 교육이 산다고 이빨을 갈면서 주장했습니다.

한편 김지철 교육감 취임 후 공모 교장 현황도 중요하지만 동료교사들 등을 쳐 먹고사는 도박꾼, 불륜교사, 성추행교사, 성희롱 교사들이 지금도 떳떳하게 출. 퇴근 하는 교사들 현황도 정보공개 청구해서 시민들에게 보도해 달라는 제보가 빗발치고 있어 충남도교육청에 정보공개를 했습니다.

정보공개 청구 현황을 살펴보면 충남도교육청이 상, 중, 하 중에서 가장 밑바닥인 저질 수준입니다.

정보공개 담당자는 당당하게 주장합니다.
도교육청 홈페이지에 공모 교장 현황이 투명하게 전부 나와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라는 답변에 담당 직원과 전화 연결 후 홈페이지 어디에 잘 보이게 나와 있는지 같이 살펴봤지만 담당직원도 어 어디서 본 것 같은데 왜 없지~~~ 정말 어처구니없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김지철 교육장이 관련 서류를 가지고 오라고 하면 교육장님 홈페이지에 다 나와 있는데 참고하라고 업무를 보시는지 물어보니 그럴 수는 없다고 답변했습니다.

지난 3월 달 경 본인이 홈페이지를 찾아보고 전화 주겠다고 약속하더니 지금 까지도 찾지를 못했는지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민 2020-09-11 20:56:56
교사에서ᆢᆢ직접ᆢ교장됨니다
이게ᆢᆢ뮙닌까?
전교조 만세

시민 2020-09-10 10:23:21
전교조
승리자

참교조 2020-09-09 11:07:02
교육이 뿌리채 흔들리고 있습니다.

3선 그만

내생각 2020-09-09 11:04:33
단체장 직을 수행 했던
조양희 대천고 선배님께서 김기호 동보보다 더 시정을 잘 운영 하실것 같아 조양희 선배님을 추천 합니다

대천고 2020-09-09 10:08:10
대천고 출신도 2선 마무리

답은 역시 대천고 출신 김기호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