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평생학습도시 보령시, 제163회 만세보령 아카데미 개최
평생학습도시 보령시, 제163회 만세보령 아카데미 개최
  • 양창용
  • 승인 2020.06.0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민준 대표 초청 올바른 아들양육법 안내…코로나19로 참석자 최소화

보령시는 오는 11일 오후 4시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 자라다 남아미술연구소 최민준 대표를 초청해‘나는 왜 아들에게 화가 날까?’라는 주제로 올바른 자녀양육을 위한 해법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최민준 대표는 현재 ㈜자라다교육과 ㈜아들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우리 아들이 미술로 달라졌어요’,‘아들 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엄마들에게’등 남아 양육법 저서를 출간하며 국내 1호 남아미술교육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어쩌다 어른 등 TV 교양 프로그램에서의 명 강연으로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아들 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엄마들에게 ▲아들(자녀)을 변화시키는 기적의 노하우 ▲어서와 아들은 처음이지? ▲당신이 아들을 낳는다면 ▲미술교육을 통한 자녀와의 관계 증진 등 해법과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김선미 교육체육과장은 “자녀교육은 어느 부모에게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이자 걱정으로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특성에 맞는 방법을 찾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가 풀어진다”며, “이번 강연에서는 아들과 딸의 특성을 바로 이해하고 올바르게 양육하는 법을 안내할 계획이오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코로나19로 올해 운영을 기존과 달리 선착순으로 80명만 받으며 ▲7월 9일에는 임진모 음악평론가의‘BTS, 대중문화의 사회적 가치와 세대 공감’▲8월 13일에는 조용민 구글 부장의‘창의적인 자기혁신법’▲9월 10일에는 이동환 원장의 ‘건강백세를 위한 심신관리법’▲10월 8일에는 김병후 원장의 ‘행복한 부부가 행복한 아이를 만든다’▲11월 12일에는 유인경 방송인의 ‘매력있는 사람들의 소통법’을 주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