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부] 한동인 시의원 고소,고발 할 자격이 있나?
[4부] 한동인 시의원 고소,고발 할 자격이 있나?
  • 양창용 기자
  • 승인 2019.08.02 20: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의회의원 친.인척들 각종 사업현황도 집중 취재 중에 있습니다.

보령 언론인들은 다 쓰레기 같다는 언론인들 각종 사업도 취재해서 한동인 시의원님에게 가장 먼저 보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령시에서 답변이 오는 순간 보도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의원들의 임무는 정책의 중요의사를 심의하고 결정하는 주민대표입니다.

시민들의 불편한 점이 뭐가 있는지 여러 주민들과 대화하고 정보를 수집해서 시민들의 요구사항이 정당한 것인지 사실 확인하고 정당한 민원은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동인 시의원은 타 지역 출신으로 보령에서 재선에 당선될 만큼 정치인으로 시민들에게 인정받았다고 보는 시각도 있고 대천1동 발전소 직원들, 타 지역 출신들이 무조건 민주당을 찍었다는 여론도 돌았던 것인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보령화력 석탄재 인,허가 과정에서 사업을 수행하는 사업자는 모든 인맥을 총 동원하여 자신이 추진하는 사업을 설명하고 사업을 정상화 시키고자 합니다.

한동인 시의원이 대천1동 체육회장이 추진하는 사업에 도와주겠다는 말은 일반인이 했다면 덕담으로 듣고 감사합니다. 하고 지나면 그만입니다.

현직 시의원이 살펴보고 도와주겠다.?

결국 선거때 나도 좀 도와다고 하면 뭘 도와달라는 소리입니까?

정치인은 시민들에게 표를 받아 당선되어야 살아가는 정치 생물 같은 사람들입니다.

결국 선거 때 당선될 수 있도록 표로 도와달라는 소리입니다.

한동인 시의원이 고소, 고발하여 검찰조사를 받으시면 모든 진실이 밝혀지겠지만 시민들도 궁금해 하고 있던 사항들도 다양하게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번 기회에 그동안 한동인 시의원이 양창용을 미워하고 시기했던 모든 사건들을 총 정리해 해서 시민들에게 보도하도록 하겠습니다.

신문사가 한쪽에 쏠려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취재보도를 하면 당연히 법적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한동인 시의원님에게서 불법 현수막을 게시하지 않았는데 양창용이가 광고사에 현수막을 의뢰해서 불법으로 현수막을 게시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했나요?

작년 지방선거 때 대천1.2동 공천 받으실 때 충남도당에 누가 공천신청을 했는데 누구의 지시로 경선도 없이 한동인,박상신 두 사람만 공천을 받았는지 이제는 시민들에게 진실을 보도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김병철 도의원 후보가 왜 민주당에서 팽 당해 무소속으로 대천1.2동 시의원에 출마을 했을까요?

또한 끊임없이 의혹을 제기하는 문제 많은 비례대표 공천 과정도 검. 경 수사를 하면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내다보입니다.

다양한 전과자들이 보령시의회에 포진해 있다고 시민들 비판은 들어보셨지요?

이번 기회에 검, 경에서 진짜로 전과자들이 보령시의회에 시민들 안전을 위해서 근무하고 있는지 모든 진실을 가려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한동인 시의원님

이번 기회에 시민들이 이구동성으로 문제를 제기하는 나소열 문화체육부지사가 왜 유독 보령시 각종 행사장에만 나타나는지 검찰조사를 의뢰해 주시면 다양한 시민들에게 박수를 받으실 것 같고 다음 선거때 한동인 시의원에게 소중한 한표를 선사하도록 하겠다는 것을 다짐해 봅니다.

추신:참고로 한동인 시의원님 양창용이가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양창용 동생이 일찍 사망하여 동생 호적으로 등록되어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제가 1965년 6월12일 생 입니다.

참고하셔서 절대 실수 하지 않토록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호 2019-08-03 07:18:01
당원들 끼 리 잘하고 있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