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일까? 불륜일까??
미투일까? 불륜일까??
  • 양창용
  • 승인 2019.05.27 10: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구석에 마누라 있는 놈들이 성욕을 못 참고 직위를 이용해서 남의 가정을 파탄시키는 연놈들은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시민들 분노 폭팔!

김지철 충남도교육감 관리감독 책임을 더 엄중하게 물어야 한다고 합니다.
교사.학부모 거시기 미투일까? 불륜일까??

저는 솔직히 딱 두 번 관계 했습니다.

교사와 학부모가 불륜관계를 맺었다는 내용의 고소장은 없었지만 언론에 제보되고 뜨거운 관심사항으로 다시 귀추가 주목되는 사건이 있어 화제다.

교사가 여학생을 성추행 했다는 언론보도는 간간히 있었지만 현직 교사가 학생 학부모를 성추행하고 잠자리를 가졌다는 충격적인 사건이 사실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몇 년 년 경 대천모 여고에서 근무하던 교사가 자신이 가르치던 학생을 성추행한 것이 아니라 학생을 잘 지도한다는 핑계로 학부모에게 접근하여 각종 유원지로 바람을 세러 다니며 은밀한 관계까지 진행 되었던 사건이 남편의 제보로 논란이 일고 있다

해당 학교를 수소문하여 해당 교사를 만났어. 자초기경을 취재했습니다.
처음에는 설레임과 호기심에 만남을 가졌지만 이상하게 학교에 출근해도 수업이 잘 안되고 집에 가도 잠을 통 이룰 수가 없었다면서 대전에 가서 영화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인근 호텔에서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둘은 합의하에 서로의 욕구를 분출 하였지만 서로 좋아서 한 간통은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해도 법적으로 전혀 책임이 없다는 법률자문을 받았다면서 더 이상 이 사건이 확대되어서는 안 된다고 선을 그었지만 이 사실을 뒤 늦게 안 제보자 남편의 분노는 하늘을 찌르고 있다.

비가 오나 눈이오나 가정을 위해서 불철주야 열심히 살아온 대가가 이렇게 치욕스럽고 더러운 연놈들 때문에 인생이 다 망가졌다고 하면서 불륜을 저지른 놈과 합의를 종용하고 묵인하도록 유도한 교장 놈들 반드시 죗값을 받아야 한다고 울분을 토론했다.

자신이 만남을 요청에서 2번에 걸쳐 깊은 관계를 맺었고 그 다음부터는 학부모가 자신을 만나주지 않으면 모든 사실을 학교, 가정에 알리고 경찰에 고발하겠다고 협박을 해서 가끔만 나오다가 언제부터인가는? 누가 먼저하고 할 것 없이 쥐도 새도 모르는 방법으로 은밀한 만남을 유지 해왔으며 눈치 빠른 모 교장도 모든 사건의 내용을 다 알고 있었다고 고백했다.

둘이 서로 좋아서 호텔서 쓰러지던 여관에서 쓰러지던 당국에서 신경 쓸 일은 아니지만 어린 학생들은 가르치고 지도해야 할 교사가 가정주부인 학부모에게 학생 진학을 핑계로 달콤한 언어와 행동으로 가정을 무너트리는 행위는 법적 책임 공방을 떠나서 사회적으로 매장시켜야 한다고 이 소식을 전해들은 보령교육청 관계자들도 이구동성으로 분노했다.

정말 성욕을 못 참을 것 같으면 정신과 치료를 받던지 필리핀 미얀마 전립선 마사지를 받고 오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아니겠냐면서 자신들도 이제는 동료라는 생각보다는 하루빨리 교단을 떠나는 것이 최선이 아니겠냐면서 당시 교장이 조용히 덮고 가야한다면서 묵인을 종용했다는 여론이 교육계에서 돌았다면서 이번 사건을 대충 넘기지 말고 사실 그대로 취재해서 시민들에게 밝혀달라고 주장했다.

지금은 충남도교육청에 보령시 교육지원청 소속에서 일어난 각종 사건 기록물을 정보공개청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정말 가정주부를 호텔에서 같이 넘어진 놈도 죽일 놈이지만 이러한 사실을 알고도 자신에게 불통이 튈 것을 두려워해서 묵인을 종용한 교장 놈도 쳐 죽일 놈이라면서 분노했습니다.

그동안 쉬쉬하면서 지인들끼리만 알고 있던 성추행, 성폭력 사건이 계속 터질 것 같다고 현직 교사는 주장했습니다.

지휘 감독 할 위치에 있는 교장은 학교에는 별 관심이 없어으며 퇴임을 앞두고 불미스러운 일이 터질까봐 쉬쉬 했는데 역사는 다시 그 교장을 원망하며 새롭게 들어나 망신살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

이 소식을 들은 모 법사는 유달리 그 잘난 교장들이 보령을 망가뜨리는 주범이라며 뿌리를 뽑아서 꼭 시민의 이름으로 처단해야 한다며 개거품을 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학부모 2019-05-27 15:03:07
갈머리에 있는 학교 같네요.
이번에는 제발 물타기하지말고 못된 교사들 퇴출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세요.

교사들 마누라는 누가 관리감독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