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마의변] 김중희 대천농협조합장 후보
[출마의변] 김중희 대천농협조합장 후보
  • 양창용
  • 승인 2019.03.0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증된 조합장 기호2번 김중희 후보

100년을 향한 도약 ! 조합원님과 합께 대천농협의 밝은 미래를 만들겠습니다.
김중희 대천농협조합장 후보
김중희 대천농협조합장 후보

대천농협의 100년을 향한 도약!

존경하는 대천농협 조합원 여러분!,

그리고, 보령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어느덧 겨울이 지나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문턱에 서있습니다.

따뜻하고 활기찬 새봄의 기운을 안고, 대천농협 조합장 선거에 출마한 김중희입니다.

먼저, 최근 비상임이사 선거 과정에서 발생한 불미스러운 사태와 관련하여 조합원과 농업인, 그리고 대천농협을 이용하시는 고객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대천농협 조합장으로서 정중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대천농협은 47년간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 발전한 것처럼 금번 사태도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성장통의 기회로 여기고, 투명하고 깨끗한 농협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지난 2015년도 조합원님들의 선택으로 조합장으로 당선되어 지난 4년동안 땀 흘리며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조합원님,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초선조합장으로서 임직원과 함께 최선을 다한 결과, 2018년도 결산 영업이익 73억원(2014년도 결산 49억9천만원), 당기순이익 58억5천만원(2014년도 결산 40억9천만원)의 경영실적으로 대천농협 창립이래 최대의 경영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또한, 2018년말 기준 예수금잔액 4,533억원(2014년말 대비 889억원 순증), 대출금잔액 2,756억원(2014년말 대비 866억원 순증)의 신용사업실적을 비롯한 경제사업과 교육지원사업도 최대의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금번 대천농협 조합장선거에 출마하면서 조합원 여러분께 약속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합원에게 풍요로운 미래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다”는 미션을 제시하고, 대천농협의 “100년을 향한 도약을 위한 지속가능 경영기반 구축”을 경영목표로, 수익기반을 강화하여 조합원 실익지원을 위한 교육지원사업의 확대와 맞춤형 복지지원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저는 초선 조합장으로 지난 4년동안 최대의 경영실적을 거두었습니다.

대천농협은 자산규모 5,413억원의 거대한 조직입니다.

이러한 대천농협을 책임지고 경영할 수 있는 조합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경영목표나 뚜렷한 정책도 없이 최근의 비상임이사 불법선거 의혹사태가 대천농협이 마치 위기인 것처럼 불안을 조장하거나, 비방하는 후보들이 있습니다. 이는 비겁한 선거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천농협 조합장 후보 김중희는

대천농협의 100년을 향한 도약!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뚜렷한 목표와 공약으로 투명하고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할 것을 약속드리고, 밝은 미래가 보장된 대천농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