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한국중부발전, 자동문 및 엘리베이터 공사 비용 지원
한국중부발전, 자동문 및 엘리베이터 공사 비용 지원
  • 양창용
  • 승인 2018.12.2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애인 이동권 확보를 위한 자동문 및 엘리베이터 공사 비용 지원

- 전통시장 구매물품도 함께 기부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은 연말을 맞아 사회적 소외계층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충남중증장애인자립생활협회를 지원하였다.

보령 지역의 장애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충남중증장애인자립생활협회의 기존 사무실은 자동문이 설치되어 있지 않았으며, 또한 사무실로 이동하기 위한 엘리베이터에도 휠체어를 사용하는 장애인을 위한 낮은 위치의 엘리베이터 버튼이 구비되지 않아 충남중증장애인자립생활협회를 이용하는 장애인들이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었다.

이러한 장애인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한국중부발전은 사무실 입구에 자동문을 설치하는 공사 비용을 지원하였다. 또한 휠체어를 사용하는 장애인들도 편리하게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낮은 위치에 추가적으로 엘리베이터 버튼을 설치하는 공사 비용도 지원하였다.

이와 함께 ‘한국중부발전과 함께하는 전통시장 장보기의 날’ 행사를 통해 보령중앙시장에서 구매한 떡을 함께 나누며, 충남중증장애인자립생활협회의 이용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형구 한국중부발전 사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에 행복한 이웃이 가득하면 좋겠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대표 에너지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