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악오디오, CJ오쇼핑 통해 홈쇼핑 단독 첫 론칭
루악오디오, CJ오쇼핑 통해 홈쇼핑 단독 첫 론칭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11.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루악오디오(ruarkaudio)의 공식수입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영국 명품오디오로 알려진 루악오디오를 11월 9일 새벽 1시 국내 최초로 CJ오쇼핑을 통해 TV 홈쇼핑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루악오디오는 영국 30년 전통의 하이파이(Hi-Fi) 스피커 제조 기술력과 고유의 수려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8일에서 9일 금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에 방영하는 루악오디오 홈쇼핑 생방송은 CJ오쇼핑의 간판 쇼호스트 이솔지씨, 김익근씨가 진행을 맡았다.

이 날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국내외 스타들이 애용하는 신제품 플래그십 모델 R7 mk3를 비롯해 △CD플레이어 기능이 가미된 루악의 베스트셀러 R4 mk3 △스마트한 와이파이 스피커 R2 mk3 △PC-Fi 제품으로 알려진 액티브 스피커 MR1 mk2 △테이블탑 블루투스 스피커 겸 라디오 R1 mk3를 선보인다.

루악오디오는 첫 방송을 기념해 모든 방송 구매 고객께 신세계 상품권 증정, 최대 17만원 일시불 할인, ARS 및 카드 청구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혜택과 더불어 공식 SNS 채널에서 론칭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생방송 외 CJ몰 TV쇼핑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루악오디오는 영국 명품오디오 루악의 제품력을 고객님께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TV 홈쇼핑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출시 이후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오디오 수입 전문 회사로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레보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 델핀재팬을 설립해 2018년 2월 루악오디오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델핀은 장인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출처:델핀
언론연락처: (주)델핀 마케팅팀 강다영 담당자 02-2678-309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델핀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