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보령소방서, 안전문화 확산 전국 배낭 릴레이 캠페인 펼쳐
보령소방서, 안전문화 확산 전국 배낭 릴레이 캠페인 펼쳐
  • 이병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18.11.05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소방서·보령시의용소방대 연합회, 대국민 안전문화 확산 다짐대회 펼쳐

보령소방서(서장 김봉식)는 전국적으로 추진 중인 ‘안전문화 확산 다짐대회·캠페인’행사가 지난 3일 오전 9시, 보령중앙시장에서 도의원, 보령소방서, 보령시의용소방대 연합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고 밝혔다.

‘안전문화 확산 다짐대회·캠페인’행사는 오는 9일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하고 시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소방의 결의를 다짐하고자, 전국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들이 안전구호 깃발을 꽂은 배낭 119개를 메고 부산 및 경남 등에서 출발해 전국을 순회하며 릴레이 형식으로 배낭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보령소방서 의용소방대원들은 서천소방서로부터 인계받은 안전배낭을 메고 소방차 퍼레이드와 함께 한내시장 일대에서 안전실천 홍보물 배부와 함께 안전캠페인을 펼쳤다.

김봉식 보령소방서장은 “대국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다짐대회·캠페인이 사고 없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보령시민께서 많은 응원을 바란다.”며“각종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보령시를 만드는데 그 중심에 보령소방서가 함께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안전배낭 릴레이 행사는 오는 9일 소방의 날에 맞추어 전국에서 모인 119개의 안전배낭이 모여 남양주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