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새롭게 시작되는!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 11,12월
새롭게 시작되는!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 11,12월
  • 양창용
  • 승인 2018.10.2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2018년 겨울 맞이하여 보령시 청소년들을 위해 문화의집에서는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예능․체험 프로그램으로 보드게임, 놀이레크리에이션, 위기탈출 맥가이버(재난대응)가 진행되고 공예프로그램으로는 미니어처, 업싸이클링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으로는 오색한지로 알아보는 전통문화(한지공예), 내 꿈을 향한 첫걸음! 도전 칵테일,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우리 가족 행복 프로젝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란 국가가 청소년수련활동을 인증하고, 인증수련활동에 참여한 청소년의 활동 기록을 유지 · 관리 · 제공하는 국가인증제도로써 진학 시 활동실적 반영 및 여성가족부 장관 명의의 활동기록서를 발급한다. 위 프로그램이외에도 일년동안 도예교실에서 준비한 부모와 청소년이 함께하는 <창작도예 전시회>와 중, 고등학생이 참여 할 수 있는 <제13회 정보검색대회> 열린다.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10월 27일 오후 3시부터 청소년 문화의집에서 현장접수로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11,12월 프로그램 부터는 접수방법과 운영방법이 변경되었다. 기존에 전화접수 방법에서 당일 현장접수 및 이후 전화접수로 바뀌었으며 중복프로그램 참여자 후보자 등록 등의 운영방법이 변경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