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 봉사동아리와 대천중앙로타리클럽 회원들과 함께 한 청소년 합동 봉사활동!
보령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 봉사동아리와 대천중앙로타리클럽 회원들과 함께 한 청소년 합동 봉사활동!
  • 양창용
  • 승인 2018.09.1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각의 위치에서 열심히 사회봉사를 하고 있는 3620지구 대천중앙로타리클럽 회원들과 청소년수련관 봉사동아리(우리봉사활동가요, 나누美)와 함께 주말을 이용하여 지난 9월 8일 토요일 삼신보육원에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타고 놀 예쁜 그네를 마당에 만들고, 점심식사는 중국집사장님의 재능기부를 통해 짜장밥을 만들어 다함께 배식봉사를 하였습니다.

잡초제거 등 보육원 야외 환경정화를 실시하였습니다.

대천중앙로타리클럽 회장(이보근), 홍보위원회 위원장(박종신)을 비롯하여 보령에서 사회봉사를 열심히 하시는 회원분들이 보령시 청소년들에게 봉사활동의 의미를 새겨주고 봉사에 대한 자세 및 마음가짐 등 다시 한번 봉사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보령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봉사활동의 의미를 전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함께 땀 흘리며 그네를 만들며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앞으로 청소년들이 봉사시간 채우는 것에 활동이 그치지 않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참된 의미를 알고 느끼며 꾸준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보령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과 3620지구 대천중앙로타리클럽은 함께하는 봉사를 적극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활동을 통해 봉사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대화의 시간이 되어 서로간의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