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한국중부발전과 함께하는 '우리함께 가자'展
한국중부발전과 함께하는 '우리함께 가자'展
  • 양창용
  • 승인 2018.08.2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9.03~09.28 한국중부발전 본사사옥

(사)한국미술협회보령지부(지부장 김부권)는 미술품으로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여 지역의 문화·예술생활을 활성화하는데 기여하고자, 2018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과 함께하는 ‘우리 함께 가자’전을 9월 3일부터 9월 28일까지 보령시 랜드마크 한국중부발전(주) 본사사옥의 야외 및 본관과 별관로비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한국중부발전(주)의 주최로 지역예술단체[(사)한국미술협회 보령지부, (사)모산조형미술관]의 협업으로 개최하게 되어 문화예술이 있는 환경조성의 효과와 문화·예술 체험활동 기회를 통한 지역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본다.

참여 작가들은 보령시 및 국내 초대작가로 한국화(김 용, 박주남), 서양화(김부권, 이병민, 임용빈, 임희경, 정권승, 조진행, 하일해), 조소(김원근, 김진필, 노대식, 라 인, 리춘호, 박주부, 임종찬, 임호영), 공예(이상민, 이정석), 서예(임기석), 문인화(강인숙), 디자인(오종원) 등 각 분야 7개 분야에서 창작활동을 하고 있는 22명들로 총 33여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기간에는 (사)한국음악협회보령지부(지부장 김유갑) 소속 음악가들의 현악 합주, 오카리나, 섹소폰, 우클렐레, 플롯트, 피아노 연주가 공연될 것이어서 음악과 미술이 함께 하는 풍성한 감성의 소통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보령시 지역예술인에게 긍정적인 활동 지원이 되고, 예술 창작 활동에 동기부여도 되며 문화·예술 환경을 조성하는 기업의 메세나 운동이 앞으로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