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 도봉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 도봉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8.1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기존 강북 서비스센터에서 도봉 서비스센터로 확장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도봉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406㎡에 지상 10층 규모로 서울시 도봉구 방학동 724-4에 위치하고 있다. 이로써 기존 서울 강북, 미아, 노원 뿐 아니라 경기도 남양주시, 구리시 지역 고객까지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도봉 서비스센터는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영업시간을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워크베이는 기존 대비 5배 증가한 총 24개를 갖추고 사고수리 포함 일 평균 90대의 차량 정비 수요를 소화할 수 있다.

아울러 옵션형 맞춤 서비스인 ‘마이 서비스’를 운영하는 한편, 원목 소재를 적용한 메르세데스-벤츠 고유의 인테리어 시스템을 도입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샵도 운영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도봉 서비스센터는 도봉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면서 해당 지역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실현해 나갈 전략이다고 밝혔다.

도봉 서비스센터는 확장 이전을 기념으로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차량 무상점검 △차량을 수리한 신규고객을 위한 웰컴 패키지 증정 △차량을 수리한 기존 고객을 위한 장우산 증정 △방문고객을 위한 키링 증정 등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과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확장 이전한 도봉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현재 전국 총 7개의 공식 전시장 및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kcc오토 개요

2006년 3월 24일에 설립된 자동차 신품 판매업 업종의 수입자동차, 부품, 도소매 자동차 정비 사업을 하는 중소기업이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사로서 총 7개 전시장(강서목동, 도봉, 영등포, 마포, 한남, 부천, 제주)과 6개의 서비스센터(강서목동, 도봉, 금천, 부천, 한남,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 또 서울 양재와 제주에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kcc오토
언론연락처: KCC오토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동훈 02-855-51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kcc오토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