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보령선관위, 조개구이 축제 찾아 아름다운 선거 참여 캠페인 활동전개
보령선관위, 조개구이 축제 찾아 아름다운 선거 참여 캠페인 활동전개
  • 양창용
  • 승인 2018.04.30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한익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40여일 앞둔 지난 4월 28일(토) 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열리는 “조개구이 축제”를 찾았다. 주말을 맞아 해수욕장을 방문한 관광객과 조개구이 축제를 즐기러 온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정책선거, 공명선거의 아름다운 선거가 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실시했다.

4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유권자의 투표참여 및 정책 ‧ 준법선거를 당부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아름다운 선거 참여 캠페인은 ‘우리동네 공약지도 서비스’를 이용해 유권자가 후보자의 공약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유권자의 희망공약 제안 활성화로 정책선거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어 홍보하였다.

특히, 가족단위로 조개구이 축제를 즐기러 온 관광객들과 해수욕장을 찾은 방문객에게 선관위 캐릭터 참참이가 투표참여 홍보용 물티슈와 사탕을 나눠주는 등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켜 유권자에게 우리동네의 대표자를 뽑는 이번 선거의 중요성을 생각해 보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보령시선관위 관계자는 아름다운 선거 참여 캠페인을 계기로 오는 6월 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유권자의 희망을 담은 공정하고 아름다운 선거가 되기를 당부했으며, 앞으로 남은 40여일의 기간동안 유권자의 투표참여를 독려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우리보령”을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