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백낙구 남부 도의원 출마의변
백낙구 남부 도의원 출마의변
  • 양창용
  • 승인 2018.03.2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임자

백낙구 도의원
백낙구 도의원

 

저 백 낙 구는 6.13 보령시 제2선거구(남부지역)에서 충남 도의원에 출마 하고자 합니다.

우리 보령은 도내에서 낙후 된 8개시군 중 하나로 타 시군과의 균형발전을 이루고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서는 재정이 취약한 보령시로서는 충청남도의 전폭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충남도청에서 16년 동안 예산을 담당했던 예산전문가 저 백낙구만이 강력한 의정활동을 통해서 보령발전을 희망하는 대다수 시민들의 염원을 해결해 줄 수 있다고 판단되어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남부지역 도의원에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보령은 산과 들 그리고 바다가 조화롭게 어울어진 천혜의 관광 휴양도시이며 서해안의 중심축으로 수산자원을 비롯한 다양한 부존자원이 풍부하여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갖고 있는 지역입니다만

우리 보령을 통과하는 3개 노선의 국도 등 내륙도시와의 주요 도로교통망 확충이 아직도 추진중에 있고 더욱이 웅천-주산간 국도의 확포장은 정부의 기본계획에도 반영되지 못하고 있으며

장항선 고속전철이 2018년 착공하여 2022년에 완공을 계획하고 있는 등 지역발전이 지연되고 있어 지역경제 또한 침체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고 남부지역 또한 북부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낙후되어 지역주민들의 소외감이 날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이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초선의원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능력 있고 경험이 풍부한 정말로 일을 잘 할 수 있는 일꾼이 도의원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38년간의 풍부한 공직경험과 제8대와 제10대도의원으로서의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충남도정과 보령시정의 가교역할은 물론 지역의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임자입니다.

보령발전을 위해 믿고 맡길 수 있는 깨끗하고 능력있고 경험 많은 저에게 다시한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실 것을 시민여러분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