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조 양 희 대천농협조합장님을 만나서 면담 하였습니다.
조 양 희 대천농협조합장님을 만나서 면담 하였습니다.
  • 관리자
  • 승인 2010.11.24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의 주인은 농민.조합원입니다.
2010.  11 월 23  일 조 양 희 대천농협조합장님을 만나서 면담 하였습니다.

문. 시민 분들에게 인사말씀
답. 농민여러분. 시민여러분 안녕하세요. 농협의 첫째가 농자천하지대본입니다. 세상 근본이치가 농산물 생산을 해야 먹고 살아갑니다. 농협의 발전과 농민의 대변자 역할을 확실하게 해서 농민에게 사랑받는 대천농협. 조합장이 반드시 되겠습니다.
 
문. 대천농협 업무 방침은요?
답. 농협 조합원에게 봉사하면서 지역사회에도 기여하는 대천농협. 농민의 대변자가 되고자 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조합장 열심히 최선을 다하면 은 모든 평가는 지금 바로 나타나지 안치만은 장기적인 측면을 보면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문. 재직 중 활동결과물 활동계획?
답. 경제사업 부분을 위주로 농협주요소. 통합R. P. C등 쌀 품질 개선 등 앞으로 가야할 길이 너무 많습니다.농자제백화점.농기계세비스센타 이전 등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농산물 가격이 안정이 안 되고 있고요 영농비 생산비를 줄이기 위해서 유기질 퇴비지원 영농상담사 배치등 현실적인 측면에서 지원을 하라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 재직 생활하시면서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요?
답. 농업부분이 쇠퇴하고 있고요 자연재해 때문에 농산물 가격안정이 안 되고 있습니다. 소득이 줄어들면 피해는 결국 조합원들에게 옵니다. 물가하면 소비자물가 잡는다고 농산물부터 손댑니다. 이점이 가장 아쉽습니다. 농민들이 노력한 만큼 대가가 없습니다.

문. 재직 중 떡값을 받을 의향이 있으신지요?
답. 없습니다. 생각할 필요도 없습니다.

문. 밥값은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 최대한 노력해서 밥값을 할라고. 노력합니다. 농민. 시민들 협조가 필요합니다.
조합원. 농민여러분들이 내가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농협을 더 많이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추가질문
문; 청라농협하고 통. 폐합은 언제가능한가요?
답: 농협중앙회에서 2009년도 연말에 통합하라고 개선명령이 있었습니다.  의사회 의결을 걸쳐서 2011년도에는 추진해야 될 것 같습니다.여러 가지 경영조건등을 따져서 전. 조합원들의 의견을 모아서 50% 이상 찬성 의견이 나와야 된다고 봅니다.


성함   조 양 희      전화 041-935-01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