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이시우 시장님 오늘 미국 교류협력을 마치고 귀국 합니다.
이시우 시장님 오늘 미국 교류협력을 마치고 귀국 합니다.
  • 관리자
  • 승인 2010.11.0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올 김용옥 교수님을 초청 합니다.
 

이시우 시장님 오늘 미국 교류협력을 마치고 귀국 합니다.

7박8일 동안 선진국 미국을 방문하여 많은 정보를 습득 하셨을 겁니다.


지금 우리보령시는 지역경기가 침체되고 시민들의 생활수준 만족도가 상당히 어려운 실정입니다.

보령시에서 근무하시는 고위층 공직자분들과 많은 은행이자로 생활하시는 지역 고소득자 여러분 아무리 생활수준이 풍족해도 옆 사람들 살아가는 것 봐가면서 눈치껏 돈을 좀 쓰셔 쓰면 합니다. 부탁합니다.


선거가 끝난 지가 몇 달이 지났어도 아직도 선거 후유증이 남아 있습니다.

승자는 승자의 여유를 보여주시고 패자는 패자의 변명 보다는 승자에게 힘을 모아서 시민들에게 친절 봉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왜 우리보령시민이  신준희. 이시우 두 시장 눈치 보면서 살아가야 합니까?

선거에서 시민들의 투표로 양분화 된 것을 보령시장 당선자가 무조건 내편에서 선거운동한 사람들만 보살펴 준다는 오해를 주는 행위는 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신준희 전시장님의 추진하고 공약한 모든 사항을 이시우 현시장님은 전면 부인한다는 소리들이 시민들. 공무원들이 자주 말 합니다. 내편 아니면 무조건 적이라는 적자생존 논리를 펴서는 보령발전 절대 없습니다.

패자 쪽에 선 사람들도 비굴하게 굽신거리면서 속으로 독기를 품어서는 절대 안 됩니다.

속된말로 우리가 얼마나 산다고 굽실거리고 꼬붕 생활을 하면서 살아야 합니까?

서로 인간적인 면에서 선거 때 도와줬으면 선거 끝나고 당선된 이쪽도 인간적으로 도와줘야 합니다.

이시우 보령시장님은 표용의 정치를 보여주셔서 내편 아닌 모든 반대편 사람들을 내치지 말고 어떻하면 보령발전 할 수 있을지 서로 만나고 대화하고 토론하는 사화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시우 시장님 건의사항 있습니다.

1.원산도 불법건축물 철거 할 때 철거용역과 계약을 맺고 강제철거 계획을 세웠다고 합니다. 법집행을 한다고 해도 절대로 사람들이 상해서는 안 됩니다. 사람을 때리고 패서는 절대 안 됩니다. 보령시장님이 직접 현장지휘 부탁드립니다.

1.보령시청 시장실 앞에서 약 한 달째 생활하시는 욕장3차지구 시민과 반드시 대화 하셔서 앞으로 추운겨울 따뜻한 집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화하셔서 도와주셔야 합니다.


1.보령시청에서 약10여 년간 작업하고 방치한 양창용콜밴 반드시 마무리 해주셔야 합니다.


1.신 사당 충혼탑은 반드시 이전해야 합니다.

일제시대 때 외놈들이 우리민족의 정신을 말살시키고 수탈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았습니까?

일제 신 사당 터에  충혼탑이 있어서는 절대 안 됩니다.

충혼각 이전할 때 충혼탑 이전을 왜 안했는지 참으로 안타까워하는 시민들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대승사 사찰도 유서 깊은 성주사지 터에 이전신축하고 보령시에서 일제 신 사당 터를 체육공원화해서 시민들에게 돌려줘야할 의무가 보령시청에 반드시 있습니다.

이시우 보령시장님의 결단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도올 김용옥 교수님을 초청 합니다.
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배려가 필요합니다.

보령시 방문일정은 김용옥 교수님을 직접 만나서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랫것들이 너무 설쳐대서 대화가 안 되네요. 솔직히 김용옥 교수님 똑똑하고 많은 지식의 소유자입니다.

도올 김용옥 교수님의 보령시 방문이 기대됩니다.


보령시장신문사 폐간8개월 남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