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2010. 10 월 15 일 강 학 서 천북면장님을 만나서 면담 하였습니다.
2010. 10 월 15 일 강 학 서 천북면장님을 만나서 면담 하였습니다.
  • 관리자
  • 승인 2010.10.19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  10 월 15  일 강 학 서 천북면장님을 만나서 면담 하였습니다.


문. 시민 분들에게 인사말씀

답. 시민여러분 안녕하세요. 천북 면장 입니다. 천북면이 전국에서 첫번째로 이름 있는 천북 굴단지 입니다. 자연산 해산물이 가득한 천북면에 자주 방문해주시고 우리 천북면을 많이 사랑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천북면 굴단지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문. 주교면 업무 방침은요?

답. 보령시 시정방침을 중심으로 산업행정을 농. 어. 민. 관주도하에 일이 이루어 졌는데요. 지금은 민관주도로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다합께 잘사는 복지행정을 위하여 노력 하겠습니다.


문. 재직 중 활동결과물 활동계획?

답. 천북 굴 단지가 전국 명소입니다. 천북면에서부터 굴 단지까지 해송 가로수를 식재하여 천북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푸른 천북면 이미지를 고취하였고요 천북면에는 타. 읍면동에 없는 단체가 하나 있는데요. 천북면 화합추진위원회에서 작년에 천북을 상징하는 화합 상징탑을 순수 민간자본으로 설치하였습니다. 문화 발전을 위하여 박수근화백 따님 박인숙 화백을 초청하여 문화복지을 위하여 노력하였습니다. 지금도 천북면 전 직원들이 살기 좋은 천북면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봉화산 산불 예방에 주력하면서 해안 쓰레기 수거등 환경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문. 재직 생활하시면서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요?

답. 축산업이 발달하여 가축에서 나오는 축분으로 공기가 안 좋습니다. 축산업을 하시는 분들과 항상 대화 토론하면서 악취저감운동.E. M사료 공급하여 시설채소 유기농 농산물 생산등 지역민들의 소득증대에 힘쓰겠습니다.


문. 재직 중 떡값을 받을 의향이 있으신지요?

답. 없습니다.


문. 밥값은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 밥값이상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민여러분 천북면민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성함   강 학 서   사무실 041-641-9007    핸드폰 011-434-00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