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20 (월)
도로교통공단 김보형 교수님의 열강...
도로교통공단 김보형 교수님의 열강...
  • 관리자
  • 승인 2010.08.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08.17 저녁 6시 30분 부터 도로교통공단 김보형 교수님의 음주운전소양 교육을 받았습니다



  김보형 교수님의 열강.....음주음전. 무면 운전은 범죄 행위입니다

무면허 운전자가 하루에 50명씩 단속 됩니다.

면허 정지 기간에는 절대 운전하지 마세요. 안 걸리면 되겠지 잘못된 생각으로 무면허 운전하면 보험사기단이 항상 옆에 대기 하고 있습니다.

무면허 운전자는 켑스차량. 방법대 순찰차량만 봐도 두리번두리번 하면서 본인도 모르게 무의식중으로 이상한 행동을 합니다. 딱 보험사기단의 먹잇감입니다.

절대로 면허정지 기간에는 혹시 술 안 먹었으니 운전은 괜찮겠지 생각하고 나가면 딱 걸립니다. 나중에 피눈물 흘리지 마시고 음주운전 면허정지 기간에는 운전하지 마세요.

술 먹고 사고 나면 뺑소니로 이어지는 사건이 1년에 약120건 정도 됩니다.

무인방법시스템이 계속 설치중입니다. 앞으로는 뺑소니 범죄도 사라질 것입니다.

입장을 바꾸어서 내 가족이 뺑소니 차량이나 음주운전 차량에 사고를 당했다고 보시면 변명의 여지는 없습니다. 보는 관점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절대로 음주운전 하지마세요.


혹시 차량을 운전하다가 걸리면 다른 사람주민번호. 가족주민번호로 빠져나갈라고. 하셔도 안 됩니다. 가족의 차량까지 조회하는 시스템이 작동하고 있습니다.


가장 교통안전시스템이 잘된 선진국은 스웨던으로 4살부터 때부터 교통안전 교육을 합니다.

우리나라도 교통안전교육을 초등학교 때부터 의무실시 합니다. 앞으로 교통사망사고로 인하여 귀중한 생명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 안 되도록 음주운전 하지마시고 혹시 회식. 술 드실 일이 생기면 택시. 대리운전를 잘 활용하셔서 가정의 행복을 지키세요.


저녁 18:30부터 시작한 교육이 22:30 까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습니다.

앞으로 살아가는데 소중한 음주운전반 교통소양교육 시간 이였습니다.

열강을 해주신 도로교통공단 예산교육장 김보형 교수님 교육 잘 받았습니다.


시민여러분 하루에 음주운전 단속건수가 많을 때는 100명~적어야 50명이라고 합니다.

나는 괜찮겠지 하시는 잘못된 음주문화가 사고로 이어져 행복한 가정이 불행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김보형 교수님의 소중한 교육 열강에 감동 받아 습니다.

앞으로 음주음전해서 안 걸리면 되고 걸리면 벌금내면 되지 안일한 생각은 절대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음주음전. 무면 운전은 살인 행위입니다.


  음주 음전 시청각 교육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