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손 정 호 보령소방서장님...무조건 청렴해야합니다.
손 정 호 보령소방서장님...무조건 청렴해야합니다.
  • 관리자
  • 승인 2010.07.1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 07 월 16 일 오후2시경 손 정 호 보령소방서장님을 만나서 면담 하였습니다.


문. 시민 분들에게 인사말씀

답. 시민여러분 안녕하세요.

보령소방서장 손정호 입니다.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시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여러 시책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시민스스로 우리안전은 우리가 지킨다는 생각을 같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대가를 바라는 봉사는 없어야 됩니다.

문. 보령소방서 운영방침은요?

답. 화합으로 서로 뭉쳐서 봉사해야 한다. 시민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 제공이 목표입니다.

 사선의 문턱을 넘나드는 직업으로써 직원들의 단합과 화합만이 직원들의 생명과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고 봅니다.



문. 재직 중 활동결과물 활동계획?

답. 보령소방서 청사가 명천동 택지로 선정되었습니다. 신축건물 완공은 약3년~4년 정도 소요 됩니다.현 건물에는 파출소 안전썬터로 일부 남을 것 같습니다.

화재와의전쟁 종합추진현황을 목표로 운영하여 화재로 인한 사망률10% 저감운동을 추진하면서 시민수상구조대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선진국 시스템으로 가야 시민들의 안전과 복지가 향상됩니다.

작년에 보령시와 협의해서 도서지역 나눔의 섬 조례를 만들어서 도서지방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원인자부담으로 실시하여 시민들의 서비스 질을 한 단계 올렸습니다.

문. 주요 경력은요?

답. 현 보령소방서장. 대전소방본부행정계장.중앙소방학교교수운영팀장.역임 했습니다.


문. 재직 생활하시면서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요?

답. 시민들의 안전한 서비스정착을 위해서 소방 인력보충이 큰 관점입니다.

화재가 나서 소방차가 출동 하는데요 소방 출동 로는 생명 로라는 생각으로 소방차가 출동하면 자가용차량들이 옆으로 피양해 주시면 시급한 시민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주. 정차장에 소방차가 진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내가족 내 집에서 그런 일이 없을 것이라는 생각을 버려주시고요 시민의안전과 생명을 위하여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직원들 개인소방장비25Kg으로 직원들의 체력을 확보해야 되는데요. 체력단련실 시설에 많은 예산이 소요되는 관계로 미흡합니다. 많은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문. 의용소방대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답. 무보직 봉사직 입니다. 투철한 희생봉사만 있으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문. 재직 중 떡값을 받을 의향이 있으신지요?

답. 직원들의 청렴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대가를 바라는 봉사는 없어야 합니다.

무조건 청렴해야 합니다.


문. 밥값은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 현장에서 일하는 부서입니다. 일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시민들의 욕구와 충족 맞춤형서비스제공을 하여 밥값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성함  손 정 호         연락처  041-930-0213          핸드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