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박 창 석 (사)특전동지회 ....시민들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친절봉사 활동을 약속드립니다
박 창 석 (사)특전동지회 ....시민들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친절봉사 활동을 약속드립니다
  • 관리자
  • 승인 2010.07.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07 월 03 일 오후 2시경 박 창 석 (사)특전동지회 보령시지부 지부장님을 만나서 면담하였습니다.



문. 시민 분들에게 인사 말씀

답. 시민여러분 안녕하세요.

특전동지회 보령시지회 지부장 박창석 입니다. 특정동지회 보령시 지부장 직에 재임하면서 시민들의 따듯한 배려에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친절봉사 활동을 약속드립니다.


 봉사가 필요한 곳에서 연락주시면 바로 달려갑니다.

 대창 유.공압호스 회사를 운영하면서 많은 보람과 긍지를 느낌니다.

문. 업무 방침은요?

답. 대한민국 군부대에서 배운 좋은 장점 과 특기를 사장시키지 말고 제대 후 사회봉사활동에 발휘할 수 있도록 회원들 상호간에 전우애를 발휘하여 시민들에 봉사하자 입니다.


문. 재직 중 활동결과물 활동계획?

답. 독거노인 돕기 성금전달. 죽도 항 수난사고 지원. 보령시 신체장애인 수중체험활동 .바다의 날 수중정화활동. 용두해수욕장피서객 안전지원본부 운영 등 특전동지회 회원들의 협조로 인하여 다양한 봉사를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특전동지회회원들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친절한 봉사를 실시하여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 주요 경력은요?

답. 현. 특전동지회 지회장 . 충청남도 재난안전구조협회 부회장. 보령시방재단 부단장. 보령시 안보단체사무총장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문. 재직하시면서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요?
답. 가장 핵심이 예산입니다.
단체를 운영하다가 보면 은 상근직이 필요한데요. 사회단체 보조비를 년380만원 지급받고 나머지 운영자금은 회원들의 순수회비로 충당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민들의 후원이나 인적지원 등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모든 지출예산 투명공개는 기본입니다.
시민들이 H. I. D 회원들하고 특전동지회 회원들을 혼돈하시는 것 같습니다.

제복이 비슷해서 같은 부대로 착각하시는 것 같은데요 아무런 연관성이 없습니다.

특전동지회는 순수 봉사목적으로 활동하는 단체입니다.


문. 재직 중 떡값을 받을 의향이 있으신가요?

답. 절대 없습니다. G. M대우. 보령화력과 연계하여 많은 협조를 받고 있습니다.


문. 밥값은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 재정적으로 많이 약합니다. 봉사에 선봉역할 을 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동참과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몸으로 순수하게 친절. 봉사하여 밥값을 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추신: 특전동지회 보령지부회원은  군제대후 회원가입이 가능한데요. 많은 시민들이 순수봉사 활동 모습을 보시고 회원으로 들어오고 싶어 하시는데요 일반시민들 가입은 어렵습니다. 재난구조협회회원에 회원가입하시면 특전동지회 회원들과 같이 똑같은 봉사 활동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점을 많은 이해와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성함   박 창 석    연락처   041-933-1993    핸드폰  011-450-75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