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철 도의원님 도정 질의
명성철 도의원님 도정 질의
  • 관리자
  • 승인 2013.06.09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과 웅비의 새봄!
댁내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인사올립니다.
존경하는 보령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충남도의회 서해안 유류사고 지원 특별위원회 위원장 명성철입니다.
지난 한 해 제가 의정활동을 제대로 해 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보령시민여러분의 은혜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제가 부족한 점이 많음에도 충청남도의회에 진출해 모범적이고 우수한 의정활동을 하게 될 수 있었던 것은 오직 보령시민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 덕분이라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보령시민 여러분의 뜻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스스로를 뒤돌아볼 수 있는 겸손한 의원이 되겠다는 다짐을 해 봅니다.
 
저는 지난 의정활동을 통해 서해안유류사고 피해주민이 빠른 시간 안에 합당한 피해보상을 받을수 있도록 촉구하고 지원하는 활동에 온 몸을 내 던지는 한편 진폐근로자, 노인어르신, 도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활동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보령시민과 충남도민에게 득이 되는 일이라면 내 몸이 힘들더라도 어디든 가고, 무엇이든 한다는신념으로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했고 그 결과 여러 언론으로부터‘일 잘하는 도의원’으로인정받는 영예도 얻었습니다.
 
저 명성철은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보령시와 충청남도가 획기적으로 발전하고, 보령시민과 충남도민이 편안히 잘 살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감히 드립니다.
 
이 보고서는 지난 시간 제가 보령시민과 충남도민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해 온 의정활동을 간추린 것입니다. 보령시민 여러분의 큰 가르침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존경하는 보령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댁내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3년 새봄의 문턱에서
충청남도의원
 
충청남도의회 서해안유류사고지원특별위원회 위원장 명 성 철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