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51 (토)
대천여고 급식 인기 짱
대천여고 급식 인기 짱
  • 안수종기자
  • 승인 2013.05.0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천여고 급식 인기 짱
 
대천여고 학생들 황의호 교장선생님 조대성 교장선생님 항상 인자하신 말씀과 올바른 가르침을 주시는 훌륭한 스승님이라고 항상 존경하고 감사한 스승님이라고 합니다.
 
대천여고 급식실에서는 학생들 건강을 위하여 저 염도 식단을 준비해서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그동안 고 염도 노출된 학생들도 대천여고에 들어오면 졸업할 때쯤 학생들 체질이 저 염도로 바뀌어 있어서 학부모님, 학생 선생님들 ,대천여고 급식에 전부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대천여고에서는 앞으로도 어린학생들이 먹는 급식 식단을 저 염도 식단으로 일관성 있게 계속 추진하신다고 합니다.
 
참 아름다운 급식실 현장 취재였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불량식품에 많이 노출되어있는 현 실정에서 대천여고의 저 염도 식단은 먹거리에 불만을 가진 학부모님들에게 실로 반가운 일이였습니다.
 
 
대천여고 급식실 불만제로 현장을 취재하면서 뜻밖의 결과에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학생들이 접심시간에 즐거운 마음으로 서로 내가먼저 먹어야지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현장과 학교 급식에 불만을 표출할 줄 알았으나 긴 줄을 서면서도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령의 명문 대천여자고등학교의 진모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간 이였습니다.
 
황의호 교장선생님 대천여고에 근무하시는 동안 최선을 다하여 대천여고 학생들 훌륭하게 가르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꾸미기_3.jpg

꾸미기_4.jpg

꾸미기_5.jpg

꾸미기_6.jpg

꾸미기_1.jpg

꾸미기_2.jpg

꾸미기_IMG_2795.JPG

꾸미기_IMG_2813.JPG

꾸미기_IMG_2819.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