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25 (목)
정치를 다시 시작할 것 같은 사람은?
정치를 다시 시작할 것 같은 사람은?
  • 관리자
  • 승인 2012.12.0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호,김광호,김용환,김명수,강동구,윤영선
보령으로 다시 이사 와서 정치를 시작할 것
 
같은 사람은?
 
 
 
꾸미기_김기호.jpg

1.김기호
 
본인은 보령을 떠난 적이 없다고 주장하지만 많은 시민들은 서울에서 생활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합니다.
참 인물 좋고 말 잘하고 아는 것 많은 사람 딱 한 가지 흠은 딱 한번만 참고 한나라당에서 참고 기다렸으면 보령에서 거물급 정치인으로 김기호 세상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김광호.jpg
 
1.김광호
 
보령제약하면 김광호 김광호하면 보령사람 제약회사에서 김광호를 모르면 간첩이라는 여론
보령제약이 공장 부지를 보령시와 상의하다가 요구조건들이 부결되면서 예산 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결국 보령사람이 운영하는 공장도 이익이 기업에 이익이 발생 안 되면 결국 남보다도 못하다는 속담이 정통으로 맞아떨어진 결과입니다.
 
대천고 체육대회현장에서 건강한 몸을 시민들에게 보여주면서 내년에 정년퇴임을 하시면 보령 땅에 내려와서 보령시장 출마를 하여 봉사를 한다고 합니다.
 
2김용환.jpg
1.김용환
 
보령, 서천에서 김용환 이름 섯자는 요즘 얘들 빼고는 중년층 사람들은 모르는 사람 일부 빼고는 대한민국 정치권에서도 실세로 통하는 분입니다.
 
김태흠 국회의원도 김용환 비서관 출신, 김기호 전 보령시장후보도 김용환 비서관 출신입니다.
김용환 새누리당 고문의 성격은 확고하다고 합니다.
한번 자기를 믿고 따르는 사람은 절대로 내치거나 배신하지 않는다. 결국 의리와 신의를 저버리는 자하고는 커피한잔도 같이 마시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금도 주소는 궁촌동 옛 선거사무실에 주소를 두고 서울과 보령을 왔다 갔다 하고 계십니다.
정치구단 하면 김용환 전국회의원님 이라는 신조어가 지금도 보령 땅에서는 불러지고 있다.
 
지금도 중앙당에서 힘깨나 쓰신다고 합니다. 이런 힘을 김태흠 의원에게 얼마나 밀어서 보령발전 시킬 수 있을지 기다려 봅시다.
 
1.김명수
 
열린 우리당 깃발 꽃은 곳은 특별한 사연이 없는 곳을 빼고는 전부 당선이 되었으나 보령, 서천에서는 막강 열당도 깨갱한 사연이 알 만한 사람들은 전부 알고 있다고 합니다.
 
김명수 하면 일단 허우대가 좋고 언변도 좋고 성격은 나무랄 데 없는 훌륭한 사람인 것인 사실인데 선거 홍보 책자에 작은 실수를 해서 많은 유권자들에게 큰 실망을 안겨주는 바람에 정말 아슬아슬하게 낙선한 분입니다.
 
가끔씩 보령에 내려와서 볼일보고 올라가시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는 보령 출신 인물입니다.
 
강동구(프로필사진).jpg
 
1.강동구
 
서울특별시 강동구에서 정치인으로 무조건 출마하면 크게 한자리 해먹을 것 같은 정치인.
민주통합당 중앙당에서 명함에 직책을 내려 줄때는 확실하게 위원장 자리를 마련해주는 사람 민주통합당 당대표와 상대하는 사람 지역에 내려올 만한 구심점이 없다는 아타까운 사연도 있는 사람 문재인 대통령에 당선되면 민주통합당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
 
 
꾸미기_윤영선.jpg
 
1.윤영선
 
참 아까운 인물 조금만 참았으면? 작전 참모를 신중하게 선택했다면 보령, 서천 발전시킬 사람
 
보령, 서천을 구석구석 민심을 가장 많이 살펴본 사람
정치보다는 대학교 교수가 가장 잘 어울릴 사람 지금도 윤영선 전 관세청장님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요, 국회의원 불출마하면서 김태흠 국회의원과 손잡았으면 보령시장 출마는 무난하게 성공했을 것이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정도로 참신한 인물이라는 평가입니다.
 
보령에서 한방에 윤영선 이름 석 자를 각인시킨 사람입니다.
다음 지방선거에서 보령에 내려와서 보령시장에 출마한다는 여론도 솔솔 나돌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