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주산산업고, 따뜻한 세상은 나 자신을 사랑하면서 시작되는 거야!
주산산업고, 따뜻한 세상은 나 자신을 사랑하면서 시작되는 거야!
  • 양창용 기자
  • 승인 2017.11.2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행복성장모델학교 마음건강 회복프로젝트!
 

주산산업고등학교(교장 이신호)는 지난 16일부터 27일까지『2017년 행복성장모델학교 마음건강 회복프로젝트 'LOVE MYSELF 캠페인』행사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하나뿐인 소중한 나 자신을 사랑하는 일부터 시작해서 내 주변을 보살피는 따뜻한 정서를 함양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자 진행되었다.

특히 열악한 교통 여건과 추운 날씨에도 학생들이 열정적인 학교생활에 임할 수 있도록, 위클래스에서는 보온 양말, 장갑, 핫 팩 등이 담겨져 있는 열정꾸러미를 준비하여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열정꾸러미를 받은 000학생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해줄 깜짝 선물을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이번 행사 기간을 통해 관심 밖의 대상이었던 나 자신에게서 소중한 생명의 가치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구평길 전문상담사는 “우리 학생들 모두가 배려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인식을 갖도록 세심한 보살핌을 통해 학생들이 정서적으로 안정될 수 있도록 마음건강 회복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학생들이 안정된 학교생활을 통해 자기 자신과 학교에 대한 자긍심이 높아지는 모습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신호 교장은 “우리 교육가족은 한명의 학생도 소외받지 않고, 당당한 학생으로 폭풍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학교역량을 발휘하는 데 집중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런 노력들이 취업 명품학교로 정착하는 데 초석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우리 아이들이 소중한 자신의 가치를 찾고, 자기개발에 노력해서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미래 인재로 성장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교사 김기용(070-4339-75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