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51 (토)
중부발전 신보령건설본부, 충남정심원 생활인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시행
중부발전 신보령건설본부, 충남정심원 생활인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시행
  • 양창용 기자
  • 승인 2017.09.1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책임 이행 및 주변지역과의 상생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중부발전 신보령건설본부(본부장 서수봉)는 지난 9월 15일 발전소 주변지역에 위치한 충남정심원에 방문하여 충남정심원 생활인과 함께하는 야외체험활동을 시행하였다.

이 날 사회공헌활동에는 신보령건설본부 소속 인턴사원 19명이 주축이 되어 나눔의 가치를 더해 주었다. 행사에 앞서 서수봉 신보령건설본부장은 기업의 CSR 이행 책임에 대한 중요성을 인턴들에게 강조하며 오늘 행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60명이 넘는 인원은 성주산자연휴양림에 도착한 후 조를 나눠 숲길을 산책하였으며, 이후 장기자랑 및 조별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였다. 인턴사원 한 명과 충남정심원 생활인 두 명이 짝을 지어 편백나무 숲을 산책하는 시간은 조용한 숲 속 정서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환경이 되어주었다.

또한, 신보령건설본부는 야외체험활동 지원뿐 아니라 충남정심원 시설 운영에 필요한 휴지, 종이컵 등 생활용품 후원도 함께 시행함으로써 더 많은 생활인들이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 바 있다.

한편 한국중부발전 신보령건설본부는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에 필요물품을 지원하고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학습의욕 고취를 위해 돌봄교실을 운영하는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사회적 책임 이행 및 주변지역과의 상생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