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51 (토)
삽시도향우회 사랑의 나눔콘서트 대 성공
삽시도향우회 사랑의 나눔콘서트 대 성공
  • 양창용 기자
  • 승인 2017.07.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근수오천면장,편삼범 전,시의원에게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삽시향우회와 자매결연 맺은 대한적십자사 남양주 연예인 봉사회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향삽시도에서 사랑나눔 콘서트 및 봉사활동을 7월14~16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성대하게 차질없이 진행 됐습니다.

부산과 남양주 경기도 여주등 그외 전국에서 자원봉사자들과실력있는 가수들과 한국품바대회 대상을 차지한 칠도 와 삼순이 각설이 공연팀이 고향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흥겨운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첫해 보다 많으신 어르신들이 참석하시어 경품추첨의 재미도 즐기시고 흥겨운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첫째날은 봉사단과 함께 둘레길 쓰레기 청소하고 어르신들 미용봉사와 응급처치 교육시간도 있었습니다.

김태흠국회원님과 김동일 보령시장님을 초청 하였으나 국정과 시정일로 바쁘시어 참석치는 못하셨고, 전근수 오천면장님과 편삼범 전 시의원님께서 참석해주셔 자리를 더욱 빛내주셨음은 물론이고 삽시도 문화회관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충분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김산복선배님께서 삽시초교에서 사랑스런 후배님들과 2시간동안일일 선생님으로 수업을 하셨고 다과를 준비해 가셔서 어린 후배들과 함께 했습니다.
또한 향우회 강동일 부회장님께서 티셔츠50벌 지원해주셨고, 홍의식사무국장님께서는 블랙박스3셋트 지원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그 외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대한적십자사와 전국사사모와 (사람 과 사람이 함께하는 모임)여주 희망연대중앙회에서 지원 해주셔서 어르신들께 한 분도 빠짐없이 챙겨드렸습니다.

위 3개 단체 회원님들과 회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물신 양면으로 응원해주신 향우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7년 7월 20일

삽시향우회 회장 김영배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