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17 (화)
나소열 서천분은 노래자랑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나소열 서천분은 노래자랑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양창용 기자
  • 승인 2017.05.09 12: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위무사를 동원해서 입장하시면 선거법위반으로 처벌을 받습니다.

 
보령시민노래자랑이 5월20일 오후2시부터 예심을 합니다.
예심을 통과한 15명을 모시고 2017년5월27일 토요일 오후2시부터 구, 역전 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 개최됩니다.

노래를 사랑하고 노래를 좋아하시는 많은 시민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작년 노래자랑 대상 상금을 500만원을 지급했는데요. 너무 대상 상금이 많아 다른 행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애로사항이 있다는 여론에 올해는 대상 상금을 300만으로 조정하였습니다.

이점은 넓으신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서천에 사시면서 보령에 자주 오시는 나소열 전, 서천군수은 보령시민노래자랑 예심, 본선 행사장에 절대 참석하실 수 없습니다.

보령시민들의 축제인 보령시민노래자랑에 참석하시는 시민 분들이 나소열 서천 사람이 예심장이나, 본선 행사장에 들어오면 절대로 예심을 통과해도 자신은 절대 노래자랑에 참석하지 않으시겠다고 강하게 항의하는 사건이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나소열 전, 서천군수은 이점을 잘 숙지하셔서 보령시민노래자랑의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행사장 근처에는 절대 그림자라도 비추시면 안 됩니다.

본 행사를 진행하는 진행 요원들도 이 점에는 전부 찬성했습니다.
나소열 전, 서천군수께서 호위무사와 동행해서 행사장 입장을 강행하시면 보령선관위 직원들이 선거법위반 단속으로 긴급 출동할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명심해 주십시오.

한편 보령시정에 바쁘신 김동일 보령시장님께서 다른 일정으로 보령시민노래자랑 대상 시상식에 참석을 못하실 것 같으면 차세대 주자인 김기호 보령시장 후보님께서 노래자랑 대상 시상식을 꼭 해보고 싶다고 김기호 후보님 최 측근께서 연락이 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정태 2017-05-11 02:36:10
어쩌다가 보령에서 쫒겨나는 신세가 되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