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17 (화)
즐거운 주말 신나는 문화체험
즐거운 주말 신나는 문화체험
  • 문상준 기자
  • 승인 2017.04.2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에는 어떤 체험활동을 하게 될 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명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경)은 지난 4월 29일(토)에 보령시 관내 초등학교 아동들을 대상으로 ‘문화체험 활동’을 실시했다.

‘즐거운 주말 신나는 문화체험’은 한화호텔&리조트의 후원을 받아 진행하는 사업으로 부모의 사회활동으로 주말을 함께하지 못하는 아동들을 위하여 다양한 문화체험을 또래친구들과 함께하는 체험단 활동으로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자존감 향상을 위해 4월부터 12월까지 월1회 진행된다.

이날은 1회기로 ‘케익 만들기와 착시체험’을 주제로 한화호텔&리조트(주)대천파로스에서 진행하였다. 한화호텔 쉐프님의 설명에 우리아이들 진지하게 집중하며 자신만의 케익을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또한 착시체험박물관에서는 호기심과 장난기가 발동하여 재미있는 사진을 찍으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문화체험 활동에 참여한 아동들은 다음 달에는 어떤 체험활동을 하게 될 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고 하였고 부모님들께서는 혼자 지내던 아이가 또래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하였다.

명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내 아동들을 위해 심리정서지원사업 우리함께, 학교사회사업, 다정한 벗들의 어울림, 집단미술치료,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 결연후원, 장학금지원 등의 사업을 제공하고 있다.

담당자 : 윤은미 사회복지사(041-936-85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