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홈플러스 보령점, 보령사회복지協 사회공헌활동 전개
홈플러스 보령점, 보령사회복지協 사회공헌활동 전개
  • 문상준 기자
  • 승인 2017.04.2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이웃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나눔 행사로 행복 전달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쓸쓸하게 보내고 있는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 소외이웃들을 위한 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으로 홈플러스 보령점(점장 이상준)과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봉사단이 나눔 봉사를 활발히 펼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홈플러스 보령점(점장 이상준)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이웃들’ 봉사단과 함께 소외된 이웃과 홀로사시는 독거노인을 격려하기 위한 과자 및 생필품(300만원상당)을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문건수)와 사회공헌활동으로 펼쳤다.

그동안 홈플러스 보령점에서는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김장담그기 봉사와 연탄나눔 행사 및 사랑의케익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물품지원 및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역 기업으로 사회공헌활동 나눔 봉사로 상생 발전에 헌신 노력 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정기총회 장에서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민간자원연계 지원 “좋은이웃들” 사업으로 과자류 300만원 상당을 관내 복지사각지대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원하여 커다란 감동을 준바도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좋은이웃들’ 사업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대상자를 찾아 홈플러스 직원들이 직접 봉사로 전달되어 더욱 뜻이 깊었으며 보령시가 추구하는 “시민이 행복한 희망찬 새보령”의 행복보령을 만들기 위해 절실한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전달 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상준 점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작은 정성 이지만 사랑 나눔 기부 행사를 통해 복지 혜택이 필요하고 그늘진 곳에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물픔이 전달되어 매우 뜻이 깊고 함께 봉사해준 홈플러스보령점 직원들의노고에 각별한 감사와 애틋한 마음의 고마움을 표시하고 이를 계기로 기부문화 확산이 나비효과가 되어 우리 보령지역 사회에 또 다른 감동과 보살핌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기부가 계속 이어져 훈훈한 사랑으로 이어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