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새의자]대한적십자 충남지사 보령지구협의회 김영선 회장
[새의자]대한적십자 충남지사 보령지구협의회 김영선 회장
  • 양창용 기자
  • 승인 2017.02.01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적십자 충남지사 보령지구협의회 김영선회장
존경하는 적십자 회원 가족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앞으로 대한적십자 보령시협의회를 이끌어 가게 될 신임회장 김영선 인사 올립니다.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해는 참으로 다사다난 했던 한해였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어려운 경재현실과 사회적 이념을 걷어내고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경제 활성화도 이우어져 소 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이 신바람 나는 삶을 되찾고 냉기류에 머물고 있는 사회봉사 활동도 크게 향상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회원가족 여러분
나눔이 희망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은 가진 게 많아서 행복하고 가진 게 많아서 더 나누어야 한다는 지극히 이론적 해석보다 없어도 이웃과 함께하고 작은 것이라도 이웃과 나눌 때 좀 더 우리사회가 건강하고 행복해 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복지사각에 놓여있는 취약계층을 한 번 더 돌아보고 관심을 갖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삶은 한층 더 여유로워질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국 참여할 때 우리는 한 번 더 미소 짖게 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하고자하는 각오와 그 결심을 실천에 옮길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봉사활동은 많은 사람들의 능동적 활동입니다.

특히 적십자 자원봉사 활동은 조직 안에서 대부분 이루어지므로 서로간의 신뢰 속에서 활동이 전개됩니다.
이것이 곧 팀워크의 중요성을 의미합니다. 조직 구성원이 공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각 역할에 따라 잭임을 다하고 협력적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존경하는 적십자회원 여러분

여러 가지 미숙한 제가 협의회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많은 계획은 준비 못하였지만 회원님들과 합께 하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우해서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 또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대한적십자 보령지구협의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정유년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 만사형통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적십자 충남지사 보령지구협의회 김영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