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은 ‘가자! 보령으로, 놀자! 머드로’이며, 앰블럼은 머드의 느낌을 고유의 텍스르로 구상해 자연스럽게 조합하고 형상화한 디자인이며, 활기 넘치는 축제의 이미지가 전달되도록 제작했다.
한편, 내년이면 20회 성년을 맞는 보령머드축제는 한국축제 산업을 이끄는 ‘퍼스트 무버’답게 새롭게 개척하는 창의적인 마인드로 준비해 더욱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기간은 2017년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이며,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일원에서 열린다.
자료문의: 관광과(930-3542)
저작권자 © 보령시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