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너무너무 맛있는 참맛골 돼지갈지....
너무너무 맛있는 참맛골 돼지갈지....
  • 보령시장신문
  • 승인 2018.12.01 22: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 맛있는 참맛골

 
돼지고기 참 맛있는 참맛 골을 다시 한 번 소개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참맛골 돼지고기 맛을 맛보았다고합니다.
시민여러분 돼지고기의 참맛을 느끼고 싶을 신분들은 일단 부모님을 모시고 한번 다녀오세요.
이빨이 없어서 고기 못 드신다고 집에만 계시는 부모님 억어지라도 한번 모시고 가보세요
효도가 별거 아닙니다. 부모님 운명하시고나서 제사상에 아무리 진수성찬 좋은 음식을 준비해도 말짱 헛일이라고 합니다.
 
참맛골을 방문하신 많은 분들이 하시는 말씀 혼자 먹기는 너무 안타깝다.
이런 천연재료로 맛을 내는 아주 훌륭한 식당이 보령시에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고맙고 감사하다고 말씀 하시면서 차후에 다시 한 번 시민 분들에게 소개해 달라고 신신당부를 하셔서 맛이라면 대가인 전직 보령시청 수산과 성호용 계장님과 ,전국을 상대로 종합건설을 운영하는 이성필 가족,  보령시내 맛집을 안다녀본 곳이 없는 표영국 식구들과 참맛골 식당을 다시 한 번 방문하였습니다.
 
참맛골에서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은 후 이성필 친구는 끝내 기분 너무 좋다며 노래방을 방문하여 어려운 지역경기 발전에 큰 이바지를 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Uzidm 2023-08-01 11:45:06
There are different types of eczema that can affect the genital area, including atopic eczema, seborrhoeic dermatitis, allergic contact dermatitis and irritant contact dermatitis <a href=https://viagr.buzz>what happens when a girl takes viagr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