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황교장 ,박양배 전교조 빨갱이는 각성하라!!!
황교장 ,박양배 전교조 빨갱이는 각성하라!!!
  • 양창용 기자
  • 승인 2015.10.25 22: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대통령도 북한 김정은을 빨갱이라고 말 안한다?

 

▲보령5열사  역사왜곡이 잘 보존된 충혼탑이 지금도 있는 곳 신사당

역사왜곡은 나라와 민족정신을 팔아먹는 용서할 수 없는 매국행위라고 합니다.
역사는 사실에 바탕을 둔 진실이어야 역사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이 역사 교과서 문제로 시끄럽습니다.
이쪽 말을 들으면 이쪽 말이 맞는 말 같고, 저쪽 얘기를 들으면 저쪽 말이 맞는 것 같고 민초들은 어리둥절합니다.
역사보다는 먹고사는 것이 중요하다고 방관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고…….

보령시에서 역사 선생님으로 유명한 대천여고 황의호 교장 샘은 약35년 정도를 보령5열사를 전국에 알리고 홍보한 장본입니다.

지금도 그 유명한 일제 강점기 상징물로 알려진 옛 신사당 충혼탑에 보령5열사 명단이 딱하니 자리 잡고 있습니다.

보령5열사 중에 (지산)김복한 선생 같은 분은 홍성에서 추앙받는 분으로 보령하고는 연관성이 없는데도 보령4열사 보다는 보령5열사가 모양새가 좋다고 보령5열사 반열에 입적한 분입니다.

보령 역사 왜곡 문제로 지난 대천문화원이 고소, 고발 사건이 발생하면서 보령5열사 왜곡사건이 집중 조명되면서 과연 보령5열사 정당성에 많은 의구심이 있던 차에 교육계의 야당 선생님으로 유명한 故,김광환 교장선생님의 생생한 보령5열사 왜곡 시작부터 끝까지 인터뷰를 중요한 영상 자료를 잘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김광환 교장선생님께서 작고하시기 전에 생생한 영상물을 보관하고 있어서 보령5열사 역사왜곡 사전 전말이 밝혀지는 쾌거가 나타냈습니다.

보령 역사의 산 증인 황의호 교장선생님 지난겨울 경 대천여고 교장실에서 보령5열사는 잘못된 것 같다.
보령4열사가 맞는다는 증거 서류를 전달해 주어 보도한 적도 있습니다.
인간이 살면서 잘못을 인정하기란 여간 고통스러운 것이 아님을 잘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래도 보령5열사 역사왜곡을 바로잡기 위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긴 장고 끝에 결정을 해주신 황의호 역사 전문가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역사왜곡의 전말이 드러나자 역사왜곡 기사를 보도했다고 양창용에게 대천여고 윤리선생인 박양배 윤리 선생께서 양창용은 빨갱이 신문사다. 빨갱이 신문사를 운영하는 놈이라고 학생 ,교사, 학부모들에게 선동적 교육시키는 아주 악랄한 짓을 하고도 지금까지 아무런 사과 전화 한통도 없네요.

전교조 충남 빨갱이들의 수장인 전교조 예산지부에 전화해서 보령시에 전교조 빨갱이들이 몇 명이나 활동하고 있는지 대가리 숫자를 알려달라고 질의하니 지금은 법에서 명단 공개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지역 전교조 빨갱이들에게 물어보는 수밖에 없다는 군요?
정정당당한 전교조 동지들이 뭐가 무서워서 명단도 못 밝히면서 음지에서 활동할까요?

국가에서 교육시켜서 봉급주고 친환경 점심에 각종 수당을 챙기는 전교들 빨갱이들이 보령에 많아도 너무 많다는 겁니다.

자기들은 정의를 위해서 저녁마다 기름진 음식에 각종 소, 맥에 2차 향응까지 흥청망청 먹어 조지는 짓거리를 하면서 전교조 빨갱이 가입도 안 한 양창용이는 빨갱이로 몰고 가는 빨갱이들에게 한마디 하렵니다.

야, 빨갱이 새끼들아 박근혜 대통령도 북한 김정은한테 빨갱이라고 안한다. 이 더러운 빨갱이 새끼들아!

안기부 해체를 주장하는 악질 빨갱들이 전국 곳곳에 깊숙이 쳐 박혀있는 한 단 한명의 빨갱들을 색출할 때까지 전국의 정부 요원들은 살아서 움직일 것이다.

박도순 보령교육장님!
전교조 빨갱이들이 보령에 얼마나 많이 있는지 아시는지요?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여 빨갱이 교육을 시키지는 안는지 면면히 살펴봐야할 책임이 있다고 봅니다.

황의호 역사 선생님께서는 그동안 보령5열사를 주장하셨는지요?
왜 지금은 보령5열사가 잘못된 역사고 보령4열사로 바로 잡아야하는지 보령시민들에게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저는 황의호 교장선생님과 대립하던 임인식 역사왜곡 청산대책위원회 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사실은 전달해드립니다.

조만간 황의호 교장 선생님, 박양배 빨갱이 윤리선생의 진정한 사과 답변이 없으면 당신들은 반드시 정보과, 검찰, 조사를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참교육을 주장하는 전교조 빨갱이들이 봉급, 수당 연금에 술과 기름진 음식으로 배때기를 채우는 동안 보령의 선량한 학부모들은 노가대판에서 자식들 뒷바라질 때문에 개 고생하면서 목숨 줄을 연명해왔다는 것을 너히 전교조 빨갱이들은 아느냐? 모르느냐?

전교조 빨갱이들 중에서 단 한명이라고 정신이 박힌 빨갱이가 있었다면 기름진 음식에 향응을 줄기는 동안 못 배운 시민, 노동자들을 위하여 야학이라고 했어야 옳지 않느냐?

일부 시민들은 말했습니다.
양창용이는 빨갱이 기준점에도 못 들어가는데 빨갱이라고 주장하면 그 놈이 더 나쁜 빨갱이라고 빨갱이 기준점 무엇인지 이참에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게 바로 보령의 현실이며 보령 교육의 가장 큰 이슈가 될 수 있음을 밝힙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교학사 2015-10-27 10:14:42
휼륭하신 역사학자 선생님께서 학교에 게셔야되는데
강의에 열중을 하시는 것 같아 심히 안타까울 뿐입니다.

보령서 움직이는 빨갱이가 양창용입니까?
왜 보안대,공안 검찰에서 가만히 놔둘까요?
결국 전교조나 양창용 빨갱이가 아닙라는 겁니다.

박선생은 무슨 뜻으로 이런 엄청난 말을 했는지는 몰라도 서로 만나서 대화를 나눠어 보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