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51 (토)
‘2015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박람회’ 개최
‘2015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박람회’ 개최
  • 임인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15.09.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만들어요! 희망찬 복지보령’

보령시가 주최하고 보령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편삼범)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오치인) 주관하는 ‘2015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박람회’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보령 문화의전당 일원에서 개최되었다.

‘함께 만들어요! 희망찬 복지보령’ 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제16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사회복지시설과 단체 종사자 간의 격려와 교류의 장으로 사기를 진작시키고,

시민들에게는 생애주기별 맞춤형 사회복지 서비스의 상담, 체험, 전시 프로그램 구성으로 지역주민과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드거운 환영을 받았다.

행사는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며 식전행사로 효나눔센터의 난타공연과 보령시청 직원들의 수화공연이 펼쳐진다. 기념식에는 보령시장과 각급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최여진씨 등 9명이 사회복지발전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이번 행사는 나보다 남을 위해 희생하는 사회복지 관련 기관․단체․시설, 그리고 보령시민이 함께하는 뜻 깊은 자리다”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잠재된 복지 자원 발굴로 시민의 행복지수가 높아져 시민이 행복한 희망찬 새보령을 건설하는데 모두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