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17 (화)
충남지방경찰청 정년퇴임식 개최
충남지방경찰청 정년퇴임식 개최
  • 양창용 기자
  • 승인 2015.06.3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관태 총경 등 5명 경찰생활 아름다운 마무리

 
충남지방경찰청(청장 김양제)은 6월 30(월) 대회의실에서 가족 및 동료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관태 총경, 조항진 총경, 한달우 총경, 채구병 경정, 이정순 행정관 등 5명에 대한 정년퇴임식을 가졌다.

이날 퇴임식은 30여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가와 국민, 경찰조직을 위해 헌신해 온 선배님들의 노고를 기리고 영예로운 퇴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김양제 청장은 퇴직자들에게 훈장·공로패·재직기념패 등을 전달했고 후배들은 기타와 섹스폰 연주를 하며 선배들의 정년퇴직에 대한 축하와 함께 제2의 인생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했다.

퇴직자들은 “30여년이라는 긴 경찰생활을 무사히 마감할 수 있었던 것은 사랑하는 주변 동료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 했다. 몸은 비록 충남경찰을 떠나게 돼 석별의 아쉬움이 크지만, 재직기간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며 일반국민으로서 경찰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원한 경찰로 남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양제 청장은 “국가와 국민의 안전을 위해 한평생 헌신해 오신 선배님들의 노고 덕분에 국민들이 안심하고 생활을 영위할 수 있었고 나아가 국가와 사회 발전의 훌륭한 밑거름이 됐다.

우리 충남경찰은 선배님들의 열정과 희생을 가슴깊이 새기며 도민을 안전하고 행복하게 하는 최고의 경찰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