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09:04 (목)
김동일시장님 정책보좌관 꼭 하고 싶습니다.
김동일시장님 정책보좌관 꼭 하고 싶습니다.
  • 양창용
  • 승인 2014.11.05 11:02
  • 댓글 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철 광고탑차 전용 운전기사 잘할수 있습니다.

▲ 김동일 보령시장
시장님! 시장님!
사랑하는 김동일 시장님!

지방선거가 끝났어도 한사람만을 바라보며 망부석이 되어버린 사람이 여기에 또 있네요.

무엇을 바라고 그분을 모신 것은 아닙니다.
그분의 인격과 성품. 다른 정치인에게는 찾을 수 없는 사람냄새 나는 정치인이기 때문에 그분을 좋아서 흠모하고 사랑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흘러도 그 마음은 변함이 없을 거라고 쓴 소주잔을 기울이는 사람이 있습니다.
보기에 참 안타깝고 안쓰러워 양창용이는 같이 쓴 소주를 마셔줄수 밖에 없었습니다.

김동일시장님 남아있는 정책보좌관 그 사람을 시키시면 어떻겠습니까?
의리를 생명처럼 생각하는 시장님으로 알고 있는 그 사람이 너무 보기에 불쌍해 보입니다.
반드시 임명해 주실 것이라고 믿고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김동일 보령시장님 보다 키가 작아서 항상 김동일 시장님의 그림자로 불리는 작은 거인 김학철 김동일 광고탑차 전용 운전기사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김동일 시장과의 인연은 약8년 전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김동일시장님과 보령시 전역을 광고탑차로 이동하면서 민심을 전하고 김동일 시장님이 챙기지 못한 일을 항상 그림자처럼 김동일 시장님과 함께한 장본인이라고 자부심이 대단합니다.

김동일 시장 당선과 합께 보령시 체육회 사무국장직을 원했지만 김동일 시장님에게 짐이 되서는 안 된다는 판단에 장고를 했다는 소문에 일부 시민들은 참 대단한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힘든 날도 있고 즐거운 날도 있다고 그분을 모신 것이 자랑스럽다고 김학철 김동일시장 선거 광고 탑차 전담 운전기사는 말합니다.

김동일 시장님이 2년을 기다리라면 기다리고 3년6개월을 기다리라면 기다리고 다음선거에 한 번 더 멋지게 마무리하자면 반드시 김동일 시장님과 정치적 생명을 함께할 것이라고 합니다.

김학철 광고탑차 전용운전기사는 말합니다.
보령시 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직을 한번 수행하라는 여러 사람들이 있지만 솔직히 다른 사람 자리를 밀어내면서 까지 김동일 시장님을 수행한들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김동일 시장님께서 이제는 공석으로 비어놓은 보령시 정책보좌관직에 임명을 하면 오로지 김동일시장님을 위해서 불철주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력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보령시 정책보좌관직에 두 명의 후보가 각축전을 한다는 여론에 두 명의 예비후보군에게 전화를 해서 정책보좌관 한 달 급료가 약 300만 원 정도 되는 것 같다고 하더라.
김동일 보령시장님을 보좌하면서 각종 민원인들 만나서 민원 해결할 때 솔직히 물, 밥을 얼마정도 살 수 있느냐? 가상하여 물어보았어요.

전직 언론인 출신은 1달에 약 150만 원 정도는 쓸 수 있다고 답변을 했습니다.
옆에서 그 말을 듣고 있던 김학철 광고탑차 전용 운전기사는 솔직한 본인의 마음을 열고 답변을 합니다.
본인은 한 달 300만원 전부 민원인들 만나서 김동일 시장님을 보필할 것이라고 자신의 돈이 더 들어간다면 그 돈 또한 자신이 부담한다고 하면서 자신이 정책보좌관에 임명되면 봉급은 전액 시민들을 위해서 사용한다고 합니다. 단 물,밥을 사더라도 선거법에서 정한 법적사항은 반드시 지킬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김동일 시장님에게 짐이 되는 짓은 절대 하지도 생각하지도 않았다면서 이번 인사이동 때 김동일 시장님께서 반드시 김학철 광고탑차 전용 운사기사 출신인 김학철을 믿고 채용해 주셨으면 한다는 솔직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김학철 광고탑차 전용운전기사를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꼭 전달할 것이 있다고 합니다.
본인은 동대동에 선친으로부터 물려받은 재산이 있는 관계로 돈 때문에 김동일 시장님 발목을 잡는 일은 절대 하지도 않을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믿음으로 김동일 시장님을 보필했듯이 이제는 김동일 시장님께서 김학철 광고탑차 전용운전기사를 믿고 믿음을 주실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들리는 소문에 김동일시장님 참모 중에 악질 작업맨이 있어 지방선거당시 고소 고발이 그렇게 많았고 다치는 공무원도 있다는 소문이 많아 취재 보도해 드리겠습니다.

▲ 김동일시장님
김학철 참 사람좋은 분입니다.
김동일 시장님을 그림자처럼 끝까지 보필할 사람은 김학철 뿐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좌관 연대 2014-11-09 12:56:12
화상경마장 찬성!!!

방구 2014-11-07 11:40:00
술쳐먹었으면 집에가서 자라 응

쌍놈오새끼 2014-11-06 22:38:49
학철 친구 창용
뎅일 친구 원장

일단 젓가튼 넘들~~

굿 2014-11-06 21:53:58
웃겨
정상적인 인간들이 없굿

개놈시키 2014-11-06 21:51:38
개늠 광고탑차 운전기사가 뭐냐? 홍보담당비서라고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