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대천 웨스토피아, 교육·연수의 메카로 자리매김
대천 웨스토피아, 교육·연수의 메카로 자리매김
  • 관리자
  • 승인 2012.02.0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천 웨스토피아, 교육·연수의 메카로 자리매김
- 각종 관공서 및 기업체 교육·연수 줄이어

 대천대리트(대표이사 김경남) 웨스토피아가 공공기관 및 기업체 워크숍 장소에 있어 최적의 장소로 평가 받고 있다.

 대천리조트에 따르면 지난해 8월부터 1월말까지 웨스토피아를 이용한 관공서 및 기업체, 대학단체 등 연수행사가 약 200회, 월평균 30회 이상 진행됐다고 밝혔다.

 공기업들의 신입사원 직무교육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으며, 서울지역의 한 대기업은 지난해 11월부터 지속적으로 교육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도 행사를 문의하는 전화와 예약이 끊이지 않아 앞으로도 행사가 줄을 이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웨스토피아는 300석 규모의 컨벤션홀을 비롯해 8개의 세미나실을 갖추고 있고, 특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완벽한 음향 및 조명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프로젝터 및 전동스크린 등 연수나 연회에 필요한 다양한 행사 소품도 완비하고 있어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지리적으로 수도권과 인접해 있고 시내권과 10분 안팎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서해바다와 함께 보령시가지를 한눈에 바라보는 조망권이 매우 뛰어나다.

 이와 함께 보령에서 최초로 골프장을 조성·운영하고 있어 워크샵 전후에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나타났다.

 단체행사와 연계될 수 있는 야외 이벤트로 자연 안에서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옥마산, 성주산 등산코스를 비롯해 팀워크 강화에 더없이 좋은 해병대극기체험과 청정 갯벌에서 조개잡이 등을 즐길 수 있는 갯벌체험은 이 곳을 방문한 대부분 사람들이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웨스토피아를 이용한 한 기업의 워크샵 담당자는 "웨스토피아는 기업 워크샵 등 단체행사를 하기에 최적의 장소와 시설을 갖춘 곳"이라며 "교육을 마치고 시설 및 주변여건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매우 긍정적인 답변이 나와 지속적으로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웨스토피아는 지난해 5월에 국제회의 전담기구인 (사)한국 MICE협회(회장 오승환)를 시작으로 한국원자력연구원, 현대자동차 등 다양한 관공서 및 기업체와 워크샵 관련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자료문의 : 대천리조트 웨스토피아 (939-3600, 이지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