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11 (목)
박영진의원님 공중화장실 찬성
박영진의원님 공중화장실 찬성
  • 관리자
  • 승인 2012.01.1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황산 등산로 공중화장실 설치는 올 봄까지는 반드시 설치해 주시겠다고 하시고요. 각종 운동기구도 잘 설치하여 봉황산을 찾는 시민들에게  운동도 잘할수 있도록  박영진시의원님 약속하셨습니다요.
 
박영진시의원님과 원한 관계가 있느냐?
왜 다른 공익적인 일에는 잘 나서지 않으면서 왜 공중화장실 설치에 목숨을 걸고 여론몰이를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씀하시는 시민여러분 양창용이가 공중화장실 설치에 목숨을 거는 게 아니고요. 시민들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공중화장실 설치가 일부 단체의 힘으로 무산되고 또한 시민들은 안중에도 없는 공무원,단체와 정치인들 그들만의 리그가 이제는 마무리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요.

또한 그동안 역사왜곡의 현장 잔인한 일본 사람들이 조선 백성들에게 일제 사상교육을 주입시키기 위하여 전국의 많은 곳에 신사당을 세워서 참배 하도록 만들어 놓은 곳에 현재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조계종 마곡사 소속의 대승사 사찰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동안 부임한 주지스님들은 일제 신사당 터에서 신도들,정치인들 눈치 보면서 신사당 터에서 불공을 드렸습니다.

그러나 새로 부임한 주지스님께서는 대승사에 부임해서 와보니 이곳 대승사 절터가 일본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아주 안 좋은 일본 신사당 터에 부처님을 모시고 수행할 수는 없다고 하시면서 조계종 마곡사 큰스님께서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씀하시면서 보령시에서 다른 곳의 시유지 땅과 대토를 해주시면 은 이전을 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박영진시의원님은 대승사 사찰이 역사 깊은 보령 성주사지 옆으로 이전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하시면서 조계종에서 요청이 오면은 보령시의회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조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금은 정치인의 계절입니다요.
정치인들은 표로 먹고 산다고 합니다. 각종 단체. 종교시설을 방문하는 목적이 본인들 정치적인 속셈으로 살아남기 위하여 정치적으로 굽실굽실 한다면 절대 오래 못 간다는 사실을 잘 알아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철새 정치인들도 문제이지만요, 사람 머리수 보고 움직이는 소신 없는 정치인들도 아주 큰 문제입니다.

정치인 여러분 처음처럼 소신 있고 시민들 안위를 살피고 더불어 살아가면서 보령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정치인 여러분에게 부탁을 드려봅니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