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09:22 (화)
이성관 보령시 산림조합 점장님에게 사랑의 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이성관 보령시 산림조합 점장님에게 사랑의 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 양창용
  • 승인 2014.06.22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자전거 시민들 추천이 가장 많습니다.

▲ 이성관 점장님
이성관 보령시 산림조합 점장님에게 사랑의 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산림조합에서 이성관 점장님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항상 웃음으로 친절 봉사하는 산림조합의 친절 왕이라고 합니다.
항상 부정보다는 긍적적 마인드로 직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짱이라고 합니다.

이성관 점장님 항상 친절 봉사 약속하셨습니다.

▲ 한건수 주무관님
한건수 보령시청 주무관님에게 사랑의 자전거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보령시청 사회복지과에서 전 직원들이 인정하는 모범 공무원으로 소문이 퍼질 대로 쫙 퍼진 모범 공무원이라고 합니다.
한건수 주무관님 보령시청에 근무하시는 동안 최선을 다하여 친절봉사 약속하셨습니다.

 

▲ 임우식 주무관님
임우식 주무관님에게 사랑의 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보령시 사회복지과에서 각종 민원 해결 왕으로 소문이 난 공무원입니다.
항상 지역 주민들이 각종 민원으로 사무실에 방문하면 큰소리치면서 방문하지만 막상 임우식 주무관님과 대화하고 법령을 가지고 법집행하는 공무원들 애로사항을 설명해주면 민원해결차 방문하신 민원들도 자신들의 무대포 방식을 인정하면서 법령에 정한 인,허가 서류를 잘 지켜주신다고 합니다.
항상 웃으면서 시민들과 대화하는 모습에 많은 직원들도 아주 훌륭한 모범 공무원이라고 칭찬이 대단하였습니다.

▲ 양경석 주무관님
양경석 주무관님에게 사랑의 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항상 어려운 주민들 현장 방문을 해서 어려운 주민들과 대화하고 토론하는 모범공무원이라고 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봐주시는 김봉갑계장님 칭찬이 대단하셔습니다.
사회복지 업무가 다른 업무에 비해서 실생활에 직접적인 연계성이 있는 급박한 상황이 최근 들어서 많이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봉갑 계장님 어려운 시민 분들은 주저하지마시고 항상 읍, 면, 동 사회복지사와 상의하시고 대화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 류세진 주무관님
류세진 주무관님에게 사랑의 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보령시회계과에서 근무하시면서 각종 민원으로 방문하시는 시민들에게 친절, 봉사를 기본으로 실천하는 직원이라고 염창호 계장님 칭찬이 대단하셨습니다.

류세진 주무관 보령시청에 근무하시는 동안 시민 분들에게 친절, 봉사 약속하셨습니다.


▲ 김봉동 통장님
최봉동 대천52통장님에게 사랑의 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최봉동 통장님은 항상 지역발전을 위하여 발로 뛰는 통장님으로 소문이 난분입니다.
대천52통 발전과 주민들 애로사항을 항상 대천1동사문소와 긴밀하게 협의하면서 대화와 토론을 기본이라고 말씀하시는 지역주민들과 대천1동 직원 분들 강력한 추천이 있었습니다.

최봉동통장님 근무하시는 임기동안에 최선을 다하여 주민들과 대화하고 토론하여 살기 좋은 대천52통 발전에 최선을 다하시겠는 말씀 있으셨습니다.


▲ 김보열 주무관님
김보열 대천1동 주무관님에게 사랑의 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김보열 주무관님은 대천1동에서 각종 민원업무를 솔선수범하는 직원으로 보령시청에서 근무하는 직원들 사이에서도 인가 짱인 직원으로 소문이 난 훌륭한 분입니다.

모든 민원이 발생하면 관련 직원들과 현장 방문을 하여 민원해결을 하는 만능가제트 직원이라고 합니다.
김보열 주무관님 근무하시는 동안 최선을 다하여 시민들에게 친절, 봉사 약속하셨습니다.

▲ 황무연 주무관님
황무연 주무관님에게 사랑의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각종 민원이 발생하여 접수가 되면 항상 직원들과 토론하고 대화하여 각종 민원을 사항을 바로바로 처리하면서 민원 처리결과를 시민들에게 친절하게 설명하신다고 합니다.
각종 예산이 수반되는 민원은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시민들에게 일일이 방문, 전화하여 불편한 민원을 속 시원하게 처리하면서 근무하는 아주 모범공무원이라고 합니다.

황무연주무관님 보령시청에 근무하시는 동안 최선을 다하여 친절, 봉사 약속하셨습니다.

▲ 이경훈 주무관님
이경훈 주무관님에게 사랑의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보령시청 환경보호과 근무하시면서 보령시내에서 발생하는 각종 쓰레기를 깔끔하게 청소하시는 미화원으로 같은 업무를 하는 동료직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상한가라고합니다.
항상 모든 일을 솔선수범하면서 동료들의 어려운 심정을 잘 살피는 직원이라고 합니다.
보령시를 항상 깔끔하고 깨끗한 도시로 만들기 위해서 근무하시는 동안 최선을 다하시겠고 합니다.


▲ 유덕재 주무관님
유덕재 주무관에게 사랑의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항상 웃는 모습이 아름답고 각종 민원을 현장에서 처리하는 모습에 일부 민원을 제기한 시민 분께서 신문사에 전화를 하실 정도로 친절한 공무원이라고 합니다.

항상 민원이 발생하면 현장을 방문해서 주민들과 대화하고 긍적적인 방법을 제시하면서 이 핑계 저 핑계 보다는 본인이 처리 못하는 민원은 바로바로 주무계장님과 상의하여 민원을 처리하여 시민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아주 훌륭한 모범공무원이라고 합니다.

유덕재 주무관님 보령시청에 근무하시는 동안 시민들에게 친절, 봉사 약속하셨습니다.


▲ 홍상의 계장님
홍상의 도로관리게장님에게 사랑의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보령시청에 판, 검사로 소문이 난분입니다.
억지 민원도 홍상의 계장님을 만나서 대화하시면 아주 난처한 상황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목소리 크다고 민원이 처리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법치국가에서는 법률에 의해서 공편하게 업무를 보면 고질적인 민원도 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힘 있다고 돈 있다고 민원이 해결된다면 힘없는 사람들은 살아가는 길이 너무 어렵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보령시청에 근무하시는 동안 최선을 다해서 시민들에게 친절 봉사 하세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 강대환 사장님
강대환 불로촌 사장님에게 사랑의 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항상 봉사를 하시면서 남들 모르게 실천 행동하시는 아주 훌륭한 분입니다.
시민들 각종 어려운 사연을 지인들에게 전달받으면 본인이 할 수 있는 봉사는 최선을 다하여 실천하시면 지금까지도 자신이 실천한 봉사활동을 잘 난체 한번 안하신 분이라고 합니다.

자신도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면 선, 후배님들과 상의하신다고 말씀하시면서 우리사회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로 가기위해서는 항상 남을 배려하고 이해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강대환사장님 복 많이 받으세요.


▲ 주신영 주무관님
주신영 주무관님에게 사랑의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보령시청에서 인사 잘하고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남자라고 합니다.
항상 긍적적인 마인드로 모든 업무를 실천하신다고 합니다.
시민들 민원도 항상 웃으면서 처리하시면서 직원들 민원도 일사천리로 처리하는 모범공무원이라고합니다.

주신영 주무관님 보령시청에 근무하시면서 최선을 다하여 친절, 봉사 약속하셨습니다.

▲ 김호년 주무관님
김호년 주무관님에게 사랑의자전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김호년 주무관님 보령시청 사회복지과에 근무하시면서 각종 어려운 시민들 민원을 원활하게 처리하면서 방문하시는 시민들 입장을 가장 잘 이해하는 분이라고 합니다.
항상 어려운 시민들 입장에서 민원을 처리하다가보니 김호년 주무관님에게 민원해결을 하신 분들이 직접 윤영배 사회과장님에게 대통령표장을 줘야 된다고 전화 할 정도라고 합니다.

윤영배사회과장님 사회복지과에 김호년 주무관처럼 아주 훌륭한 직원들이 보령시에 근무하고 있어서 너무 행복하시다고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