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56 (목)
윤완기 행정사 3, 4, 5동 시의원 출마선언!
윤완기 행정사 3, 4, 5동 시의원 출마선언!
  • 양창용
  • 승인 2014.02.06 11: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완기 3.4.5동 시의원 후보
윤완기 행정사(전 대천시 환경보호과장)  3, 4, 5동 시의원 출마선언!

새정치신당(안철수신당) 충남내일포럼 보령집행위원 선임, 보건행정 전문가로서, 만학도로서 사회복지를 위해 한 몸 바치겠다.

현재 67세의 나이에 지역을 봉사하겠다고 나서신 윤행정사의 출마의 변은 감동적인 부분이 많다. 올해 충남도립청양대학 자치행정과를 입학하여 만학도의 꿈을 이루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사람들과 소외계층의 고충을 함께 감내하고 도움을 주는 사람으로 살고 싶다고 했다.

또 그동안 대천시청 보건소 보건계장을 하며서 복지를 알게 되었으며, 환경보호과장을 역임하였고, 연기군 의료보험조합 대표이사, 국민건간보험공단 연기지사장을 마쳤으며, 지난 6년간 보령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행정상담사역을 하면서 보험관련 민원인을 상대로 정성을 다해 안내를 해왔다면서 서민과 어려운 분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다고 했다.

현재 동대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예비후보등록을 거쳐 당당히 경선을 통해 본선에서 승리하는 기적을 만들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도의원 츨마도 고심했지만 주위 분들과 상의를 충분히 했다.

나이가 많기에 시의원 정도면 체력이 충분하다면서 과거 공직에 있을 때 이루지 못한 것을 반드시 해보고 싶고, 보건복지와 더불어 노인복지, 여성복지, 청소년복지, 다문화복지 등 다양한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시민의 대변자를 자청한다고 했다.

앞으로 새정치신당의 후보들이 출마선언이 이어질 것이라면서 희망과 꿈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자신감을 피력했다. 또한 선거법을 준수하는 모범적인 깨끗한 선거를 치루겠다면서 사무소를 컨테이너박스나, 미니형 사무실을 준비 중이라 했다.

연락처: 010-9612-4512(윤완기 행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선우 2014-02-06 13:47:31
축하드립니다.
행정가 시의원들이 많이 배출되어야 지역발전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