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17 (화)
다양한 농식품 국가인증제도를 클릭한번에 OK!
다양한 농식품 국가인증제도를 클릭한번에 OK!
  • 관리자
  • 승인 2012.01.05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농식품 국가인증제도를 클릭한
 
번에 OK!
 
- 새롭게 단장한 농식품 국가인증 통합사이트(그린밥상) 공개 -
 
《 주 요 내 용 》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충남지원 보령사무소(소장 김한천)는2012.1.5일부터 농식품 국가인증 통합사이트(www.greenbobsang.co.kr)를 통해 클릭한번으로 다양한 국가인증제도에 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
앞으로 농식품국가인증통합사이트를 통해 클릭한번으로 다양한 국가인증제도에 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된다.
❍ 농림수산식품부는 다양한 농식품국가인증정보를 한 곳에서 일괄조회 할 수 있는 그린밥상(www.greenbobsang.co.kr)을 새롭게 구축하여 1월 5일부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그동안 농식품국가인증 관련 정보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인증제별로 각각 접속해야 했기 때문에 통합검색에 대한 필요성이 제기되어 왔으며, 이에 따라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통합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
특히, ‘12.1.1일부터 시행되는 농식품 국가인증 공통표지에 대하여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어 소비자 및 생산자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공통표지에 대한 정보 제공으로 조기정착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 농림수산식품부는 “앞으로도 농식품 국가인증정보의 다양한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컨텐츠 확충 및 참여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스마트폰과 같은 다양한 매체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또한, 1월 9일부터 한달간 소비자들이 직접 인증농축수산물을 이용하거나 체험한 후기를 작성하면 심사를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사이트 오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