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제1회 산문 백일장 대회 동영상
제1회 산문 백일장 대회 동영상
  • 관리자
  • 승인 2011.10.05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보령시민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시민여러분 안녕하세요.

보령시장신문사 주최 산문백일장 대회에 많은 참석과 관심을 주신 시민여러분들게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솔직히 많은 고생을 하시면서 도움을 주신 책익는마을 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들이 근심걱정이 있었던 것은 산문백일장에 참여하는 학생. 시민들의 저조한 참여로 인하여 행사 자체가 초라하게 끝나지 않을까 내심 걱정을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결과는 놀라울 정도로 많은 학생 시민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최은순 시의님 조양희 조합장님. 많은 학부모님등 참석해 주셔서 학생들에 좋은 덕담과 인사 말씀이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에 내년에도 제2회 산문 백일장 대회를 3월에서 5월경에 개최하기로 결정하고 많은 장학금을 지원해주시기로 일부 독지가 여러분들의 참여 약속이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 가지 죄송한 말씀은 시상 내역이 2 번 정도 수정되는 결과가 있었습니다.

보령시청에서 일반부 대상으로 보령시장님 상을 주기로 결정 하였으나 선거법위반 소지가 있다는 시청 관계자 말씀에 의해서 보령시장님 상을 제외시켰습니다.

앞으로 보령시장님 상은 선거법위반 소지로 인하여 못줄 것 같습니다.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산문백일장 대회 시상식이 2011년10월11일 오후 3시경에 보령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김경제 보령시의회의장님. 김혁주 보령교육지원청 교육장님. 안경재 보령화력발전소 본부장님.조양희 대천농협조합장님.최대윤 보령수협조합장님.윤문희 산림조합장님.강복식 대천신협이사장님모시고 대상 수상 및 입상하신 모든 분들을 모시고 시상식을 거행할 예정입니다.

시상식에 참여하실 입상자 분들은 개별 통지하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사랑으로 많은 후원과 도움을 주신 천수암 일정스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보령시장 신문 산문백일장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보령시민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