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25 (목)
김일세 계장님에게 사랑의자전거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김일세 계장님에게 사랑의자전거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 관리자
  • 승인 2011.08.0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일세 계장님 현장 출장 관계로 인하여 인물사진 못찍었습니다요.

 
김일세 종합민원실 건축허가담당게장님에게 사랑의 자전거를 전달해 드렸습니다요.
보령시청에서 가장 많이 고생하고 욕많이 먹는 부서는 건축허가 부서라고 하네요.
보령시 인구 감소와 건축 인.허가 사항하고는 전혀 무관하다고 합니다요.
 
전국에 있는 대기업. 중소기업 각종 사업체들이 보령시 인.허가 너무 까다로워서 다른 지역에 공장 건립한다고 하드라 라는 소문은 많이 들었봤지요.
김일세 주사님을 찾아뵙고 많은 시민들이 보령시 이사 오고 싶어도 각 인.허가 규제 때문에 도저히 못 오고 다른 곳으로 간다고 하드라 말씀드리니?
보령시 건축. 인. 허가 불허 때문에 다른 지역에서 공장 짓고 사업한다는 말은 전혀 이치에 맞지 않은 말이라고 합니다.
보령시만 건축법. 인. 허가 사항이 다른 시. 군. 구와 틀리게 법적용을 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니라고 합니다요.
 
많은 시민들이 보령시 각 종 인허가 너무 까다로워서 보령에서 사업 못해먹겠다고 하시는 말씀은 전혀 이치에 맞지 않는 말씀이라고 합니다요.
모든 법을 본인 입장에서 척척해주기를 바라는 잘못된 생각에서 오해는 시작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요.
 
앞으로도 시민들이 건축법에 궁금한 상황이 발생되면 아무런 부담을 갖지 마시고 전화주시거나 방문해 주시면 궁금한 사항은 만족하시때까지 최선을 다하여 친절 봉사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