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신설4길 52-14(동대동 대신택배 옆)에 위치한 ‘보령 은혜의 복음교회(담임목사 김일태)’에서는 다가오는 11월 7일(목)부터 9일(토)까지 오전 10시와 오후 7시에 김성훈 목사를 초청하여 세경세미나를 개최하며 시민 여러분을 초대 한다고 밝혔다.
김일태 “보령 은혜의 복음교회” 담임목사는 성경세미나를 준비하면서 지난 저의 삶을 돌아보니 욕망의 덫에 걸려 달려가는 생활 가운데 하나님의 소망과 믿음 그리고 사랑을 저버리고 보낸 실패한 인생을 하나님이 구원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 교회 지체로 세우시면서 이번집회를 허락하셨습니다.
우리의 열심과 준비보다는 온전하신 하나님이 일하실 것을 믿는 믿음으로 포스터, 현수막 , 신문광고 및 개인 전도를 하면서 하나님의 화목게 하시는 말씀을 전하는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 안에는 소망, 믿음, 사랑이 충만으로 가득하지만 우리에게 항상 부족하고 모자라서 불평하고 힘든데, 금번 집회를 통해서 많은 분에게 하나님의 것을 흘러 받는 계기가 되어 기쁨이 충만한 삶으로 변화된 자신을 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
저에게도 개척교회를 시작하면서 부족한 형편과 문제를 바라보는 마음에서 하나님 말씀의 약속을 바라보고 믿는 행복한 시간이 되어 큰 힘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여리고성 라합이 하나님의 언약과 역사를 들으면서 자신을 깨트리고 정탐꾼들 영접하듯이 보령지역 사람들이 김성훈 목사 성경세미나의 소식을 듣고 말씀을 듣는 모든분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앞에 자신을 내어 드리는 기회가 되어 하나님이 준비하신 구원을 받아 아름답고 행복한 새로운 삶의 시작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복음집회에 초청 합니다. -아멘-
기사제공 : 김일태 목사(‘보령 은혜의 복음교회’) 연락처 T010-2340-5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