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5 (금)
보령교육지원청, 2023 특수교육지원인력 역량강화 연수 ‘이름꽃 힐링 콘서트’ 열어
보령교육지원청, 2023 특수교육지원인력 역량강화 연수 ‘이름꽃 힐링 콘서트’ 열어
  • 양창용
  • 승인 2023.05.3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이름이 꽃입니다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백정현)은 특수교육지원센터 주관으로 지난 24일(수) 관내 특수교육지원인력 25명을 대상으로 보령 문화의 전당 대강당에서 장애학생 인권 보호와 인권감수성 제고를 위한 ‘이름꽃 그림과 함께하는 인권감수성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콘서트는 ‘이름꽃 그림과 함께하는 자존감 수업’이라는 주제로 그동안 장애학생의 인권 보호를 위해 힘써 온 특수교육지원인력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하였다. 화가 박석신과 가수 정진채는 관객의 이름으로 성명 캘리그라피 작품을 즉석에서 그림과 함께 그렸으며, 동시에 아름다운 노래로 잔잔한 감동을 안겨주는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했다.

콘서트에 참가한 관내 특수교육지원인력 김모씨는 “나의 이름을 다시 한 번 보게 되고 내 자신이 자랑스러워지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나 자신과 나와 함께하는 소중한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연수 소감을 말했다.

백정현 교육장은 “올 한 해 장애 학생들의 인권을 보호하고 성장을 위해서 현장에서 최선을 다한 특수교육지원인력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동안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위로받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라며 “장애 학생의 인권 보호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