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6 (금)
고용노동부 보령지청, 기업 맞춤형 토탈서비스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사업 본격 시행
고용노동부 보령지청, 기업 맞춤형 토탈서비스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사업 본격 시행
  • 양창용
  • 승인 2023.03.3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1일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 TF 회의 개최

 고용노동부 보령지청(지청장 최경호)은 기업 맞춤형 토탈서비스인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 사업 활성화를 위해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 TF 회의를 3월 31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고용노동부 보령지청, 보령시일자리지원센터, 보령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유관기관이 참여하여, 3월 28일부터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하는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 사업의 성공적인 안착, 기업발굴 등 사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하였다.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는 인력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 대해 「대상선정 -진단-컨설팅-채용지원」에 이르는 종합고용노동서비스이다. 고용노동부 보령지청은 보령시 등 유관기관 등과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 전담 TF를 구성하여 협업을 통해 기업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고용노동부 보령지청은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에 선정되는 기업에는 전담자를 지정하고, 모든 부서가 참여하는 기업 맞춤형 지원, 일터혁신 컨설팅, 고용환경 개선 등의 고용노동여건 개선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이에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보령고용센터 취업지원총괄팀(☎ 041-930-6291)으로 신청하면 된다.

최경호 보령지청장은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는 지역 기업에 구인 애로 요인을 근본적으로 해소하도록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임을 강조하며, “이번 회의를 통해 보령고용복지+센터를 중심으로 고용노동부 보령지청과 유관기관이 긴밀히 협력하여 기업의 애로사항을 듣고 현장에서 해결방안을 찾는 현장 중심의 「기업 도약보장 패키지」 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